얼굴부터 바디까지 민감 여드름성 피부 집중 케어!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바디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와 민감 건조한 문제성 남성피부를 위한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을 올리브영에서 출시한다. 
 

아크네스 퍼팩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 (사진제공 : 아크네스)
아크네스 포맨 올인원 크림 (사진제공 : 아크네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는 등드름, 가드름, 몸드름으로 고민하는 피부를 위한 산뜻한 바디 미스트이다.

바디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두꺼운 각질층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네 가지 각질케어 성분(AHA,BHA,LHA,PHA)으로 집중 관리해주고, 식물 유래 진정성분과 멘톨 성분이 자극 받은 바디 피부를 순하고 상쾌하게 쿨링 진정시켜준다.

360도 분사용기로 손 닿기 어려운 등 부위도 편리하게 케어 가능하며, 마를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는 퀵 드라잉 포뮬라로 분사 후 바로 옷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은 번들거리면서도 당기는 2030 남성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수분 크림 타입 올인원이다.

과잉피지 조절 특허 성분 DERMATIC AC3를 함유하여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 수분을 꽉 붙들어주는 수분자석 펜타비틴과 수분 한 방울까지 흡수해 부풀리는 수분풍선 필링 스피어스의 2단계 보습케어로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가벼운 수분 크림 제형으로 매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남성 대상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남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2021년 출시된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올해 여름 같이 쓰면 좋을 바디 미스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얼굴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남성이라면 포맨 올인원 크림으로, 바디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 제품과 함께 트러블 없는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와 아크네스 ‘포맨 올인원 크림’은 6월 2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