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썸머 다이브 패키지와 칠링 썸머 패키지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사진제공 :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사진제공 :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아쿠아 플라넷 광교와 협업을 통해 기획된 썸머 다이브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아쿠아 플라넷 광교 2인 입장권, 더스퀘어 레스토랑 조식 2인 이용권과 엑스트라 베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이 포함되어 있는 해당 패키지는 17세 미만의 동반 아동 2인까지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즐기기에 적합하다.

아쿠아 플라넷에서 바닷속을 탐험하고 수원 화성과 통닭거리를 관광한 후 여유로운 레이트 체크아웃 일정으로 일상에 복귀할 수 있다.

더위를 피해 시원한 호캉스를 꿈꾸고 있다면 호텔의 로비바에서 준비한 가벼운 음료나 칵테일을 테이크 아웃한 후 AK몰과 AK백화점에서 몰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칠링 썸머 패키지를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

칠링 썸머 패키지도 썸머 다이브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더스퀘어 조식을 2인까지 제공한다. 로비바의 신메뉴인 에이드와 칵테일 중 두가지 종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에이드는 오렌지, 레몬, 자몽, 청포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칵테일은 미도리샤워, 진토닉, 잭콕 중 선택 가능하다.

노보텔 수원의 썸머 다이브 패키지와 칠링 썸머 패키지는 6월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예약실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