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이 버그만 디자인 팀의 네 가지 개성 만점 웨딩 컨셉 대공개
-결혼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한 1:1 맞춤형 서비스 구현
- 2022년 8월 7일 ‘웨딩 페어’ 진행을 통해 새로운 웨딩 플라워컨셉과 트렌드 제안

'포시즌스 호텔 서울(FOUR SEASONS Hotel Seoul)'은 과감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플로리스트를 필두로 신혼부부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컨셉의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맞춤 웨딩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 포시즌스 호텔 서울(FOUR SEASONS Hotel Seoul)
사진제공 : 포시즌스 호텔 서울(FOUR SEASONS Hotel Seoul)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호텔의 전체적인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총괄 담당하고 있는 세계적인 플라워 아티스트 '니콜라이 버그만(Nicolai Bergmann)'의 디자인팀은 올해 웨딩 플라워 데코레이션 컨셉 네 가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몰웨딩부터 가든 테라스 웨딩, 대규모 럭셔리웨딩 등을 비롯해 애프터파티, 웨딩홀 꽃 장식, 부케 등 신혼부부 취향을 완벽히 반영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각오다.

먼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네 가지 웨딩 플라워 디자인을 주목해보자. 

글래머러스(Glamorous) 컨셉은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핑크 컬러 가운데 페일 핑크(Pale Pink), 누드 핑크(Nude Pink), 샌드 핑크(Sand Pink)를 중심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컬러를 모티브로 가볍고 유연한 곡선을 살려 디자인했다. 전체적으로 홀 전체를 핑크, 골드 컬러로 조화롭게 매칭해 달콤하고 우아한 분위기로 만드는 것이 매력적이다.

내츄럴(Natural) 컨셉은 자연 가치를 중시하는 현대 사회 트렌드에 부합하기 위해 경쾌한 그린 컬러 그라데이션의 꽃과 소재를 믹스하여 최대한 자연에 가까운 분위기를 구현하는 것이 포인트다. 자연의 느낌을 강조한 웨딩 데코레이션을 통해 마치 숲 속에서 웨딩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모던(Modern) 컨셉은 밝은 계열의 꽃을 보색인 딥 그린(Deep Green) 컬러와 대비시킨 디자인이 매혹적이다. 무엇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에 어울린다는 평가다.

클래식(Classic) 컨셉은 성에 거주하는 공주를 모티프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살린 것이 핵심이다. 화려한 캔들과 꽃잎으로 장식된 홀은 마치 동화 속에 빠져든 듯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할 만큼 아름답고, 신비롭게 꾸며진다.

여기에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1:1 맞춤 웨딩 서비스가 더해져 차별화된 웨딩을 완성한다.

개인 컨설팅을 통해 웨딩의 처음부터 끝까지 돕는 것. 웨딩의 꽃은 개개인이 좋아하는 색상과 꽃 스타일 등 취향과 개성 그리고 신랑신부의 스토리를 반영해 컨셉을 정해 니콜라이 버그만의 플라워 디자인 팀으로부터 섬세하게 디자인되며, 웨딩 셰프팀은 각 웨딩에 따라 식성을 반영한 피로연 정찬을 기획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총지배인 ‘알레한드로 베르나베(Alejandro Bernabe)’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 웨딩팀과 니콜라이 버그만 디자인팀은 고객과의 체계적이고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신랑과 신부의 기대를 뛰어넘는 디자인과 메뉴, 서비스로 마음에 오래 남을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그 여운은 결혼식이 끝난 후 신랑과 신부 그리고 하객들의 추억으로 영원히 기억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새로운 웨딩 플라워 컨셉과 이와 어울리는 메뉴와 서비스, 그리고 가장 최신의 웨딩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웨딩 페어’를 오는 8월 7일(일) 진행한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국내 최고의 웨딩 크리에이티브 그룹 ‘헬렌조’와 전세계 톱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는 하이엔드 셀렉트 브라이덜 샵 ‘메종레브’와 함께 진행하는 웨딩 드레스 쇼로 세계 각국의 최고급 웨딩 드레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예비 신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웨딩 페어는 초대권을 지참한 고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 플라워 아티스트 니콜라이 버그만(Nicolai Bergmann)소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덴마크의 플라워 아티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은 1976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태어나, 유럽의 전통적인 플라워 디자인 방식에 동양적인 장인정신과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자부심을 더해, 혁신적이면서도 세련된 플라워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는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자신의 디자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는 1961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23개의 호텔과 리조트와 50 개의 레지던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