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지중해의 정취를 담은 스페셜 기프트 세트 ‘모이스처 에센셜 세트(Moisture Essential Set)’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모이스처 에센셜 세트는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모로칸오일

신제품 ‘모이스처 에센셜 세트’는 여름의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널 50ml’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향을 완벽하게 재현한 ‘핸드 크림 프래그런스 오리지널 20ml’로 구성됐다.

브랜드 헤어와 바디 부문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주변 지인들에게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헤어케어부터 스타일링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헤어 오일로 소량만 사용해도 건조한 모발에 활력과 생기를 더한다.

오일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이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며, 정전기를 방지해 헤어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핸드 크림 프래그런스 오리지널’은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모로칸오일의 이국적인 향을 담아 손에 바르는 것만으로도 여름 휴가를 떠난 듯한 여유로운 기분을 선사한다. 실키한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면서 산뜻한 마무리감을 남겨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함유돼 모발과 손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집중적인 모발 관리가 필요한 여름을 맞아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주는 핸드크림을 함께 구성, 올리브영 특별 기획 세트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보기만해도 싱그러운 패키지와 알찬 구성으로 올 여름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