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스피너 픽셀 쿨 에디션 세트’를 출시했다.
 

스피너 픽셀 쿨 에디션 세트(왼쪽부터 스피너 픽셀, 홀 로션 쿨)

스피너 픽셀 쿨 에디션 세트는 텐가의 다회용 셀프 플레저인 ‘스피너 픽셀’과 ‘홀 로션 쿨’이 함께 구성된 아이템이다.

스피너 픽셀은 텐가의 베스트셀러로 제품 내부의 나선형 파츠가 회전하며 색다른 자극을 선사한다. 홀 로션 쿨은 멘톨 성분이 배합돼 습하고 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감촉을 선사한다. 

또 홀 로션 쿨은 텐가의 다른 다회용 셀프 플레저와도 함께 사용 가능하다. 물로 닦아내기 쉬운 수용성 제품으로 처리가 간편하며, 자연스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한편 스피너 픽셀 쿨 에디션 세트는 텐가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텐가코리아는 이 밖의 쿨 시리즈 상품들도 연내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텐가코리아 관계자는 “쿨 시리즈는 매년 여름 출시하는 시즌 제품으로, 작년에 인기가 많았던 세트 상품을 또 한번 준비했다”라며 “유난히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여름, 시원함을 더해 줄 특별한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성(性)’을 목표로 2005년 일본에서 탄생한 텐가는 현재 세계 65개국에서 누적 9,2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세계 최대 섹슈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는 지난 2016년 한국지사를 설립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