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샬롯 틸버리, 스페셜 썸머 메이크업
- 샬롯 틸버리, 땀이나 외부 자극에도 완벽하게 밀착되는 3 STEP 커버 메이크업 노하우 제공해
- 파운데이션 2종, 피니쉬 파우더 및 세팅 스프레이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썸머 메이크업 완성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이른 더위에 맞서 무너짐 없는 썸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샬롯 틸버리로 완성하는 3 STEP 철벽 베이스 메이크업 (사진 제공 : 샬롯 틸버리)
샬롯 틸버리로 완성하는 3 STEP 철벽 베이스 메이크업 (사진 제공 : 샬롯 틸버리)

기온이 높아지는 여름 시즌에는 답답하고 무거운 메이크업이 부담스럽기 마련.

특히 마스크를 벗기 시작하고 땀이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시간이 지나도 무너짐 없이 지속되는 커버력을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이에 샬롯 틸버리는 답답함 없이 완벽하게 밀착되는 3 STEP 커버 메이크업 노하우를 제공한다.

먼저, 피부를 보호하고 케어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결을 표현해보자. 자신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건조함을 달래주는 촉촉한 타입 혹은 잡티와 모공을 밀착 케어 하는 매트 타입 중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샬롯 틸버리의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드는 촉촉한 밤 타입의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밀착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엔젤링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유분기가 많은 피부 타입이라면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오랜 시간 무너짐 걱정 없이 잡티와 모공을 커버하는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얇고 촘촘하게 픽싱 되는 텍스처가 블러 처리한 듯 섬세하게 잡티와 모공을 커버하여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결을 정돈해주었다면 이제 장시간 더운 날씨에도 건조함 없이 유분기를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는 가벼운 에어리 입자 파우더가 건조함 없이 유분을 잡아주고, 모공과 결점을 메워주어 첫 화장 그대로 오랜 시간 매끈하게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로즈 왁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 해주며, 동시에 빛을 반사해주는 성분이 자연스러운 광채와 화사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코와 T존, 그리고 유분감 있는 부위에 발라 사용하면 화사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마지막 마무리의 포인트는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여주는 것.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는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픽서 기능의 오일-프리 수분 세팅 스프레이 제품이다.

메이크업 후 얼굴 전체에 분사하면, 가벼운 입자의 스프레이가 메이크업을 들뜸 없이 밀착시켜주며 우아한 프레쉬 플로럴 향이 기분 좋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여름의 시작인 6월, 샬롯 틸버리의 철벽 커버 썸머 메이크업 4종으로 무더위에도 끄떡없는 완벽한 아름다움을 완성해보자.

▷ 제품정보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 30ml / 67,000원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30ml / 67,000원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8g / 67,000원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 100ml / 46,000원

▷ 판매정보
- 샬롯 틸버리 매장(롯데백화점 잠실점)
- 온라인몰(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롯데온, 시코르 온라인몰, SSG닷컴, Hmall)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