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BVLGARI)가 두카티(DUCATI)와 열정이 이끄는 기계학 영역 속 이탈리아 아이콘들의 조우를 선보인다.
 

사진 : 불가리(BVLGARI), 알루미늄 크로노그래프 두카티 스페셜 워치 (사진제공 : 불가리)
사진 : 불가리(BVLGARI), 알루미늄 크로노그래프 두카티 스페셜 워치 (사진제공 : 불가리)

성능, 디자인, 최첨단 기술을 향한 공통의 열정에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섬세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을 결합한 불가리 알루미늄 크로노그래프 두카티 스페셜 에디션(Bulgari Aluminium Chronograph Ducati Special Edition)을 공개한 것. 

두 브랜드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 위해 함께 힘을 모으고, 혁신이라는 공동의 목표 속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각자의 부문에서의 역사적 노하우, 미적 감각, 높은 수준의 탁월함을 강조한다.

알루미늄, 티타늄, 러버로 제작하여 탁월함, 강렬함, 열정을 완벽하게 조합한 새로운 불가리 알루미늄 워치 신제품이다. 

지름 40mm의 이 크로노그래프 워치는 100m까지 방수가 가능하다. 볼로냐 기반의 역사적인 매뉴팩처의 시그니처 컬러를 품은 짙은 레드 다이얼 안에 오목하게 들어간 세 개의 카운터를 갖추고 있다.

블랙 아워마커와 불가리의 특징적인 시침, 분침은 빛을 발하는 슈퍼루미노바®로 채웠다. 10, 11, 12 숫자 인덱스는 두카티 모터바이크의 대시보드에 대한 경의를 우아하고 섬세하게 표현한다.

더블 불가리 불가리(BVLGARI BVLGARI) 로고를 품은 러버 베젤이 알루미늄 케이스에, 크라운과 크로노그래프 푸셔는 티타늄으로 제작했다.

이 모든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시간, 여행, 가속, 성능을 포함한 모든 테스트를 견딜 수 있는 하나의 타임피스가 되었다. 극도로 모던하고 네오-레트로(neo-retro)적이지만 동시에 미래지향적인 이 피스가 이탈리아 특유의 감성과 장인정신이 내재된 생동감을 발산한다. 

두카티는 1926년 설립된 이래 1946년부터 뛰어난 성능의 엔진, 차별화된 디자인, 혁신적 기술이 특징인 프리미엄 모터사이클을 선보여 왔다.

특히, 이번 협업으로 두카티와 불가리라는 시그니처를 품은 특별한 알루미늄 & 러버 프레젠테이션 박스에 담겨 선보이며 극도로 모던한 이탈리아 감성과 탁월함을 전달한다.

마치 시간의 제약을 향한 도전처럼 불가리 알루미늄 크로노그래프 두카티 스페셜 에디션(Bulgari Aluminium Chronograph Ducati Special Edition)이 새로운 길을 열어 보인다.

이 시계는 위대한 여정이 선사하는 활기에 경의를 표한다.

험한 굴곡이나 푸르른 계곡의 중심, 생기 넘치는 복잡한 도시 한가운데 어디에서나 이 시계가 일상을 끝내고 여행의 즐거움, 새로운 강렬함을 전하는 순수한 경험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사진 : 불가리(BVLGARI), 알루미늄 크로노그래프 두카티 스페셜 워치 (사진제공 : 불가리)
사진 : 불가리(BVLGARI), 알루미늄 크로노그래프 두카티 스페셜 워치 (사진제공 : 불가리)
사진 : 불가리(BVLGARI), 알루미늄 크로노그래프 두카티 스페셜 워치 (사진제공 : 불가리)

▷ 무브먼트
기계식 오토매틱 무브먼트. 크로노그래프와 날짜 기능. 칼리버 BVL 130. 42시간 파워리저브. 28,000 vph(4 Hz) 진동수. 

▷ 케이스와 다이얼
40mm 알루미늄 케이스. DLC 코팅하고 두카티 로고를 인그레이빙한 티타늄 케이스백, 러버 베젤, DLC 코팅한 티타늄 소재 크라운과 푸셔. 레드 두카티 다이얼. 슈퍼-루미노바®를 채운 아워마커와 시침 & 분침. 레드 핸즈를 갖춘 세 개의 블랙 카운터, 4시와 5시 방향 사이의 날짜 창. 100m까지 방수. 

▷ 브레이슬릿
알루미늄 링크, 알루미늄 핀 버클을 갖춘 러버 스트랩. 

▷ 특별한 1,000피스 두카티 리미티드 에디션
DUCATI와 BVLGARI 시그니처를 품은 전용 알루미늄 & 러버 프레젠테이션 박스 

한편, 불가리(BVLGARI)는 1884년 창립, 138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로서, 현대적이고 대담한 디자인과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다.

고유의 대담한 스타일과 컬러 감각으로 알려진 불가리 제품들은 어디서든 돋보이며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끊임없이 디자인 혁신을 선도하는 불가리의 스타일은 관능적인 볼륨감, 직선미,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과 건축으로부터 받은 영감으로 정의된다.

불가리는 주얼리에서부터 워치, 액세서리, 향수 그리고 호텔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전 세계 고급 쇼핑가 및 일부 선별된 유통망을 통해 스토어 및 호텔 네트워크가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