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가 제로퍼제로와 손잡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오래도록 시원하게 아이스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콜드컵 라인업을 선보였다.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콜드컵 (사진제공 : 써모스)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콜드컵 (사진제공 : 써모스)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콜드컵 (사진제공 : 써모스)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콜드컵 (사진제공 : 써모스)

시원한 커피나 티 등의 얼음이 가득 담긴 음료를 담기에 제격인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콜드컵은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유용한 제품이다.

써모스의 스테디셀러인 콜드컵에 제로퍼제로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 일러스트레이션을 입힌 '파스텔 소프트 콜드컵'은 강력한 보냉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중시하는 MZ세대, 특히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반려견이 있는 소비자라면 강아지가 앙증맞은 일러스트로 그려진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콜드컵 신제품을 놓치지 말자.

써모스X제로퍼제로 '파스텔 소프트 콜드컵’은 써모스의 여름 인기 아이템인 콜드컵에 각각 반려견인 흰색 몰티즈와 갈색 푸들을 안고 있는 소녀, 소년의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담은 제품으로 상큼한 파스텔 핑크와 파스텔 민트 컬러가 눈길을 끈다.

써모스의 독보적인 스테인리스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단열 효과가 뛰어나 차가운 음료를 넣어도 손이 시렵지 않고 뜨거운 음료를 넣어도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는다.

또한 제품 표면에 결로 현상이 없어 책상 위에 올려 두어도 책이나 노트, 서류가 젖을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6시간이 지나도 얼음이 그대로 남아 있을 정도의 뛰어난 보냉 효력을 자랑하는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드컵은 얼음이 금방 녹아 미지근해지거나 음료 맛이 옅어지지 않아 아이스 음료를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시원하고 맛있게 유지해 준다.

600ml 용량 대비 가벼운 무게로 오래 들고 있어도 손에 부담이 가지 않으며 일체형의 깔끔한 디자인은 한 손에 쏙 들어오며 손쉬운 세척을 도와준다.

열고 닫기 편리한 반투명 슬라이드형 뚜껑을 덮으면 남은 음료의 양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물질 들어갈 염려가 없고 보냉 효력을 더욱 유지해줘 오래도록 시원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써모스의 ‘시원함’과 제로퍼제로의 ‘감성’을 한껏 담은 '파스텔 소프트 콜드컵'은 더운 여름 시원함과 귀여움 모두 선사할 아이템이다.  

한편 '[써모스X제로퍼제로] 파스텔 소프트 콜드컵'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한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