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한정판 ‘투미 | 레이저 (TUMI | RAZER)’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 투미(TUMI) ‘투미 | 레이저 (TUMI | RAZER)’ 컬렉션 (사진제공 : 투미)

‘투미 | 레이저 (TUMI | RAZER)’ 컬렉션은 투미의 뛰어난 품질과 탁월한 디자인, 그리고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2030 게이머들을 위한 맞춤형 장비로 재탄생시켰다.

뛰어난 기술력의 투미 제품에 이스포츠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레이저의 시그니처 색상인 독특한 녹색을 살려 포인트를 주었고, 세 개 머리의 뱀상표가 돋보이는 로고를 활용한 행택은 이스포츠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제품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캡슐에 생명을 불어넣는 미래지향적인 캠페인 콘셉트를 접목했다. 역동적인 모션으로 가득 채운 영상미와 메타버스를 배경으로 ‘캐리 하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팀을 승리로 이끌어가고자 하는 게이머들의 전투적인 의지를 담았다.

‘투미 | 레이저 (TUMI | RAZER)’ 컬렉션은 인터내셔널 확장형 캐리온(Intl Exp 4 Wheel C/O), 노트북 커버(Laptop Cover 15”), 보즈만 슬링(Bozeman Sling), 핀치 백팩(Finch Backpack 15”) 총 4종으로 구성되어 게이머들의 제품을 목적에 따라 편리하게 보관 및 이동할 수 있다.

가방 내부는 노트북 수납은 물론 장비를 담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포켓들이 장착되어 있고, 캐리어 또한 이동 시 편리함을 위한 확장형 구조로 실용성을 더했다.

‘투미 | 레이저 (TUMI | RAZER)’ 컬렉션은 이스포츠 용어 ‘LEET’를 나타내기 위해 사용되는 숫자를 인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1337개만 한정 판매되며,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 세계 셀렉트 TUMI 매장 등 지정된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