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워터러버 팝업 오픈! 트와이스 나연, 류준열과 함께 하는 해양 보호 캠페인
비오템, 워터러버 팝업 오픈! 트와이스 나연, 류준열과 함께 하는 해양 보호 캠페인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2.06.0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나연과 배우 류준열이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진행된 <비오템 워터러버 해운대 팝업 스토어>에 참석했다.
 

비오템 워터러버 해운대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 : 비오템 (BIOTHERM)
비오템 워터러버 해운대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 : 비오템 (BIOTHERM)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비오템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 : 비오템 (BIOTHERM)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비오템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 : 비오템 (BIOTHERM)

지난 5일, 두 사람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BIOTHERM)’의 뮤즈로서 자리를 함께 했다.

뜨거운 여름의 태양 아래서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푸른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와 어울리는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은 보는 것만으로도 더위를 가시게 한다. 두 사람은 무더운 날씨에도 함께 해준 팬들에게 산뜻한 미소로 보답하며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세계 해양의 날을 기념해 비오템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아티스트 파블로 로샤(Pablo Rochat) 와 함께 했다.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로 연출된 팝업 부스와 포토존, 샘플링 등 비오템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 날, 나연과 류준열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해운대 앞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 꾸며진 공간을 둘러보고 제품을 체험하는 등 다양하게 팝업을 즐겼다. 

아티스트 파블로 로샤와 함께 한 2022 비오템 워터러버 컬렉션은 비오템의 베스트 셀러 – 라이프 플랑크톤™ 파란병 세럼, 세라 리페어 장벽 강화 크림, 레꼬포렐 바디밀크 – 3가지로 구성된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향한 비오템의 블루뷰티 정신을 담았으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해양 보호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진행되는 <비오템 워터러버 해운대 팝업 스토어>는 6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 간,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비오템 팝업 스토어에서도 6월 12일까지 진행된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