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팬데믹 가속화로 일상 속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온열 요법 프리미엄 '자온 양변기'
온열 요법 프리미엄 '자온 양변기'

건강 관리에 있어 기본적으로 체크해야 하는 부분은 혈액순환이다. 온 몸에 혈액이 잘 돌아야 전체적인 몸의 상태가 개선되기 때문이다.

혈액 순환에 효과적인 온열 요법은 좌욕, 좌변기이다. 좌변기를 사용해 온열을 꾸준히 쐬면 체내의 NK 면역세포가 활성화되어 면역력이 증가한다.

NK세포는 면역 세포 중 유일하게 암, 바이러스와 같은 비정상 세포를 찾아내 파괴하는 세포로, 각종 질환 발병의 원인이 되는 면역기능 저하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온열 요법은 성인 남성의 50%가 한 번쯤 경험하는 ‘비뇨기 질환’을 완화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하복부의 체온이 올라가면 전립선과 정낭의 내부 근육이 이완돼 염증이 가라앉게 되며 더불어 부종을 감소시켜 남성 질환이 개선된다.

자온 양변기는 적외선 램프가 양변기 내부에 내장된 프리미엄 양변기로 하복부에 직접적으로 온열을 쬘 수 있다.

양변기 특성상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꾸준히 사용한다면 면역력 증가와 비뇨기 질환 개선에 도움이 된다.

이현정 자온 연구소장은 “자온 양변기의 대중화로 각 가정의 면역력을 챙기고, 여성질환을 비롯한 남성의 비뇨기 건강 개선에 도움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