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에서 찾은 답” 모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는 뜨거워지는 날씨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돌려줄 민토단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

‘민토단’이란 ‘민감한 피부를 토닥여주는 단짝 친구’의 줄임말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모든 이들에게 단짝 친구 같은 피부 진정 솔루션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민토단 캠페인은 민감한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가 있는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라인 3종’ 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은 끈적임이 없고 산뜻한 사용감의 고농축 진정 앰플이다.

카밍 리페어 앰플의 주요 성분인 ‘베타-시토스테롤’은 식물이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물질로 민감한 피부에 특히 효과적이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방어막 성분과 유사한 화학 구조를 가지고 있다.

시토피움 앰플은 1회 사용만으로도 5배 강한 열 진정 효과, 피부 방어력 향상, 48시간 보습 효과*가 지속되는 효과가 있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검사를 완료하여 여름철 과다한 피지분비로 인한 트러블 고민도 덜어준다. 피부 진정에 특화된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은 화해에서 97% 이상의 제품 만족도를 받기도 했다.

*열에 의한 자극 진정/ 48시간 보습 지속력에 대한 인체 효능 평가
(시험 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기간: 21년 05월 03일~2021년 06월 04일/ 성인 22명 대상)

민토단 캠페인은 진정과 수분이 필요한 피부를 가진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000명의 민토단은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을 포함한 진정 키트 3종을 경험한다.

민감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잠재워주는 시토피움을 경험 한 후 미션을 통해 민토단 VIP 로 선정이 되면, 민토단 스페셜 굿즈와 시크릿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받게된다.

피부 진정으로 떠나는 여정, 민토단 캠페인은 마이스킨솔루스 SNS 계정에서 5월 말까지 신청 가능하다. 

마이스킨솔루스는 국내 최초로 천연 세라마이드를 개발한 세계적인 기술력을 가진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로, 브랜드 공식몰(네이버 몰),

올리브영 등 온라인 몰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시코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강남역점, 영등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