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바다 가운데서 즐기는 힐링과 휴식의 시간을 표현한 ‘워터-풀 4종 브리드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제공 : 숨37°

숨37° ‘워터-풀 브리드 에디션’은 따뜻한 시선의 일러스트를 그려내는 작가 ‘young(영)'과의 협업을 통해 푸른 바다 가운데에서 지친 일상 속에서 벗어나 휴식과 힐링을 즐기는 시간을 모티브로 완성한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숨37°의 제품을 매개체로 대자연과 호흡하며 지친 피부에 힐링을 선사한다는 ‘Breathe with Nature’의 메시지를 작가의 서정적인 작품으로 시각화해 특별함을 더했다.

지난 5월 다양한 브리드 에디션 기획세트를 선보인 것에 이어, 이번에는 워터-풀 대표 스킨케어부터 쿠션까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 더욱 주목할 만하다.

‘워터-풀’은 숨37° 브랜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수분케어 라인으로, 600년 전통 발효법에서 착안해 완성한 이화 효모 성분을 비롯해 릴리프 펌TM 성분을 담아 강력한 수분 솔루션을 선사한다.

특히 무더위와 높은 습도 등의 외부 환경과 일상 스트레스로 떨어지기 쉬운 피부의 수분 내재력을 강화해 근본부터 건강하고 탄탄하게 케어하며 피부 수분길을 열어주는 것이 특징.

6월 신제품 ‘워터-풀 4종 브리드 에디션’은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는 기초 라인 3종과 롱래스팅 수분 쿠션 1종으로 구성됐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 충전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리프레싱 토너와 산뜻한 젤 텍스처가 산뜻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젤 에멀전을 비롯해,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리고 고수분 영양을 채워주는 워터 젤 크림을 만나볼 수 있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바탕으로 가꿀 수 있다.

이외에도 땀과 피지 분비로 번들거리기 쉬운 여름철 메이크업을 고려해 보송보송한 피니쉬, 뛰어난 밀착력과 롱래스팅 커버력을 모두 겸비한 ‘워터-풀 CC 쿠션 퍼펙트 피니쉬’를 함께 담았다.

또한 2-way로 활용할 수 있는 수분 멀티 마스크인 ‘워터-풀 아이스 쿨링 마스크’를 특별 내장했다. 

베스트 수분크림 ‘워터 젤 크림’ 성분을 담은 마스크로, 그대로 사용하거나 혹은 30분 정도 냉동실에 보관해 사용할 경우 극대화된 쿨링감과 급속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와 함께 토너, 에멀전, 클렌징 폼, 에센스를 미니어처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어 여행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숨37°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힐링의 모먼트를 선사하는 스페셜 카드’를 내장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바다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 카드에는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에세이 저자인 김수현 작가가 써 내려간 고요한 ‘숨’으로 천천히 닿는 마음의 ‘쉼’, 그리고 내면의 바닷속에서 행복의 ‘섬’을 찾아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펼쳐지는 메아리(@mmmeari_april) 일러스트 작가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닷속 세계를 유영하는 루프 애니메이션까지 만나볼 수 있어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휴식과 힐링을 선사한다.

다가오는 여름철, 습하고 무더운 날씨로 쉽게 지치고 생기를 잃어버린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케어하고 싶다면, 편안한 촉촉함으로 수분 광채를 부여해주는 숨37° '워터-풀 4종 브리드 에디션'을 만나보자.

▷ 용량 및 가격
숨37° ‘워터-풀 4종 브리드 에디션’ 기획세트 / 160,0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