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FAQ가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도 프리미엄 홈 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에프에이큐 102(FAQ 102)’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제공 : FAQ

특히 3040 비즈니스 여성들의 경우 안티에이징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안전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이 필요하다. 

본 제품은 미세전류를 이용하여 탄력 케어에 도움이 되는  EMS 프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파워 고주파(RF)가 강력한 열 파장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잔주름의 흔적을 완화해준다.

마스크를 벗는 시기성에 맞춰 집중 탄력 관리까지 케어 가능한 기능들로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전문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그 뿐만 아니라 8가지 스펙트럼으로 원하는 기능에 따라 맞춤 설정하여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T-SONIC 진동 기능은 스킨케어 제품을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준다. 색상은 핑크 루비(Pink Ruby)컬러와 토파즈(Topaz) 컬러 두가지로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FAQ는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스위스 안티에이징 바이오 테크 브랜드이다.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효과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셀프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디바이스’로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