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두피케어 전문브랜드 스템샷이 지난 6월 2일과 9일 2차에 걸쳐 방송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6월 16일 3차방송을 편성하였으며,

기존에 방송했던 샴푸와 트리트먼트와 함께 신제품인 뿌리는 탈모 세럼 ‘스템샷 안티헤어로스 인퓨전 스칼프 토닉앤세럼’을 이벤트가로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 스템샷, 뿌리는 탈모 세럼 ‘스템샷 안티헤어로스 인퓨전 스칼프 토닉앤세럼’ (사진제공 : 이희앤코)

스템샷은 과학적 성분과 고가의 귀한 천연원료를 DDS 공법을 접목하여 탈모로 고민인 두피에 직접적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국내 VIP가 찾는 이희헤드스파에서 실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16일에 공개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슈퍼모델출신 이미진 쇼호스트가 스템샷의 특장점과 기술력에 대해 설명하며 제품과 탈모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쇼핑 라이브 시간에는 특별한 가격은 물론 파격적인 사은품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스템샷 트리콜로지 샴푸 200ml를 체험용으로 증정하여 써 보고 불만족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며,

세트구성 구매 시에는 129,000원 상당 헤드스파테라피 세트를,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템샷 관계자는 모발은 가장 중요한 동안의 요소지만 정작 두피와 모발에는 신경쓰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하여 두피에 필요한 영양을 전달하여 튼튼한 모발로 가꾸어주는 탈모완화기능성 제품인 스템샷이 필요하다고 전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스템샷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되는 이벤트품목은 7시부터 자정까지 이희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스템샷의 다양한 탈모관리제품들은 스템샷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