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거니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여름철 모발&두피 관리 방법으로 인바티 어드밴스드™ 제품을 추천한다. 
 

사진제공 : 아베다(AVEDA)
사진제공 : 아베다(AVEDA)
사진제공 : 아베다(AVEDA)
사진제공 : 아베다(AVEDA)

점점 기온이 상승하며 초여름 더위가 느껴지는 6월, 땀과 노폐물 분비가 더 많아지는 계절로 자칫 헤어 관리에 소홀해지면 모발 감소, 끊어짐, 두피 각질 등 다양한 헤어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아베다에서는 피부만큼 중요한 두피에 대한 관심과 모발 케어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무더운 여름철에도 건강한 두피와 풍성해보이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는 아베다의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을 추천한다.

인바티 어드밴스드™는 지난 10년간 뛰어난 제품력으로 프리미엄 마켓 볼륨 케어 No. 1  프랜차이즈로 자리 잡았다.

2012년, 얇아지는 모발을 위한 솔루션으로 인바티™를 런칭하였으며 이후,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하면서 볼륨 케어, 헤어 케어 제품으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아베다의 베스트 셀러 제품 중 하나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인바티 어드밴스드™는 샴푸, 컨디셔너, 리바이탈라이저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먼저 STEP 1 두피의 노폐물 및 각질을 깨끗하게 클렌징 하여 두피와 모발을 강화시켜주는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를 사용해준 후,

STEP 2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모발 뿌리부터 끝까지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씨크닝 컨디셔너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STEP 3 마지막으로 모발을 두꺼워 보이게 하여 스타일의 풍성함을 유지시켜주며 두피에 활력을 주는 두피 집중 케어 에센스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로 두피에 섹션을 나눠 총16회씩 고루 스프레이 해준 후, 잘 흡수되도록 손이나 브러쉬를 이용하여 마사지 해줍니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은 모발을 두꺼워 보이게 하여 하루 종일 풍성해 보이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발 감소 현상을 53% 개선하는 것을 확인했다. 

17년 간의 연구와 5년 간의 개발을 거쳐 탄생한 인바티 어드밴스드™ 컬렉션은 인삼과 강황 발효 에너지를 함유하여 두피 활력을 강화하고,

천연 유래 성분 94% 의 성분으로 이루어져있어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비거니즘 두피 및 볼륨 케어 제품으로 여름철 두피 및 볼륨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들이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제품은 아베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