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차세대 전달 기술인 ‘엑소좀(EXOSOME)’을접목시킨 병·의원 전용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 4종을 출시했다. 
 

사진 : 더마펌, 병의원용 신제품 ‘RX 엑소좀 앰플 라인’ 이미지

현재 화장품 업계를 비롯해 제약, 바이오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엑소좀’은 세포 간 신호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는 약물전달체로, 유효성분을 더욱 깊게 전달해 빠르고 높은 효능을 발현시킨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 적용된 엑소좀의 기술은 기존 제품들과 달리 더마펌만의 독자적인 연구 기술 노력의 결실로써, 기술의 안정화에 성공하여 기존 추출물 대비 효능과 지속성을 더 높인 것이 차별화된 장점이다. 

더마펌의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은 피부 고민 타입별로 선정된 우수한 엑소좀을 라인별 유형성분과 접목시킨 제품으로, 목적에 따라 데일리 케어 또는 스페셜 케어로도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앰플이다.

전문가용 기기 또는 흡수유도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며, 병·의원 전용으로 출시되어 피부에 안전하면서도 고효능을 선사한다.

특히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인 ‘RX 바이오 엑소좀 파워 PEP’는 재생능력이 뛰어난 병풀 엑소좀과 함께 더마펌만의 고순도의 8가지 펩타이드, 재생력이 뛰어난 PDRN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주름을 개선해주어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 멜라비타C’는 항산화 기능과 미백 기능이 뛰어난 천궁뿌리 엑소좀과 더마펌의 자체 개발 멜라비타C 성분이 균일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이외에 모이스처 케어에 제격인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 CERA-HA’는 보습과 진정 작용이 좋은 연잎 엑소좀과 강력한 보습 성분인 세라드롭 리포좀이 함유됐다.

또한 피부 장벽 모사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주며 특히 130만 달톤에 달하는 거대한 고분자 히알루론산을 나노사이즈로 압축하는 특수공법이 적용된 성분을 함유하여 탄력감은 물론 촉촉한 수분감까지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 설퍼 AC’는 항염 및 진정 작용이 우수한 병풀 엑소좀 성분과 더마펌의 특수 배합으로 만들어진 트러블 진정 콤플렉스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예민해진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더마펌 관계자는 “이번 병의원용 신제품 ‘RX 엑소좀 앰플 라인’은 차세대 물질로 관심을 받고 있는 ‘엑소좀’이 함유되어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트러블 케어 제품에 적합한 유효 성분을 더욱 빠르고 깊게 전달한다.”라며,

“혁신적인 피부 과학을 위해 노력하는 더마펌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기술 개발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