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여름 시즌을 맞아 배우 류승범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류승범은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표정과 스타일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 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사진 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사진 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사진 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사진 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자연스러운 스타일에서 묻어나는 내추럴함과 류승범 특유의 이미지가 더해져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분위기를 담아냈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그래픽 티셔츠를 포인트로 하여 시원하고 밝은 느낌을 더해주고 있다.

화보 속 류승범은 무심코 지나치는 일상의 장면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무드로 표현하며 평범한 일상에 생동감과 활기를 불어넣는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그래픽 티셔츠도 주목해 볼 만하다.

캠핑 기어, 자연 등을 모티브로 아웃도어 감성을 담은 그래픽 티셔츠는 가벼운 레저 활동 및 일상에서 멀티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땀 흡수가 빠르고 세탁 및 관리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 냉감 효과, 자외선 차단,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아스킨 소재를 적용한 티셔츠, 초경량 4 Way 스트레치 소재의 씬테크를 활용한 티셔츠와 쇼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버킷햇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류승범과 함께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여름 컬렉션과 스타일링 화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snowpeak_outdoo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