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로페셔널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브랜드 에프에이큐(FAQ)가 뷰티 패션 전문 매거진 엘르(ELLE)에서 주관하는 ‘엘르 에디터스픽’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에프에이큐

엘르 에디터스픽은 뷰티 전문 에디터 그룹이 직접 사용해보고 검증하여 이달의 베스트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은 물론 선정된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많은 브랜드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엘르 에디터스픽에 선정된 제품은 ‘FAQ 101’, ‘FAQ 102’, ‘FAQ 103’ 제품으로 별도로 시간을 투자하여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간편한 홈 케어가 가능한 안티에이징 디바이스다.

특히, 개인 맞춤형으로 설계된 프로페셔널한 트리트먼트 기능은 디바이스만으로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그 중 주력 아이템인 FAQ 102 제품은 ‘EMS 프로’ 기능이 미세전류로 얼굴 근육을 자극하여 탄력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고 ‘파워 고주파’ 기능이 열을 통해 피부 잔주름을 완화해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이 외에도 2030세대들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FAQ 101 제품과 0.25캐럿 다이아몬드 장식이 매력적인 FAQ 103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FAQ 100 컬렉션은 피부 노화 관리를 위한 고주파 마사지 디바이스로 파워 고주파 기능(RF)이 강력한 열 파장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잔주름 흔적까지 개선시켜준다.

다양한 컬러의 LED 라이트도 피부 상태에 맞게 선택해 관리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인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다.

또한 T-Sonic 진동이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피부 속까지 깊이 흡수시켜 효과를 높여주고 생기있는 안색으로 가꿔준다.

FAQ 글로벌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Gary Leong)은 “이번 엘르 에디터스픽을 통해 평소 FAQ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새롭게 브랜드를 알게 된 소비자들까지도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과 컨텐츠를 통해 제품들을 선보이며, 빠르게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업계에서 떠오르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내용은 FAQ 공식 인스타그램 및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엘르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Q는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스위스 안티에이징 바이오 테크 브랜드이다.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효과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셀프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디바이스’로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