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스위트 로맨스’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 ‘스위트 로맨스’ 패키지 선보여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6.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로맨틱한 여행을 계획하는 커플 고객을 위해 ‘로맨스 앳 더 파크(Romance at the Park)’ 패키지를 ‘스위트 로맨스(Sweet Romance)’ 패키지로 리뉴얼하여 선보인다.
 

사진제공 : 파크 하얏트 부산

이번 ‘스위트 로맨스’ 패키지는 럭셔리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시즌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스위트 돔(Sweets Dome)’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돔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트레이 모양이 시선을 사로잡는 ‘스위트 돔’은 라운지에서 매 시즌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마련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의 스위트 셀렉션 중 4종을 포함한다.

4가지 스위트는 각 2피스씩 준비되어 연인과 셰어하기 충분하다. 패키지 혜택으로 함께 제공되는 스파클링 와인 1병 또는 객실 내 무료로 이용 가능한 커피 또는 차를 곁들일 수 있어 객실에서 오붓하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에서의 풍성한 조식 뷔페 또는 객실에서의 프라이빗한 인룸 조식 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조식,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1회, 1대), 레이트 체크아웃(단, 가능 시) 등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혜택을 모두 담았다.

둘만의 달콤한 커플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혜택으로 가득한 ‘스위트 로맨스’ 패키지는 2022년 6월 21일부터 예약 가능하다.

2022년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하루 15객실 한정으로 판매한다. 도착 2일 전 사전 예약 필수이고, 도착 2일 전까지 무료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다.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