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Banyan Tree Spa)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자극받은 두피와 머릿결을 관리하는 ‘헤드 스파’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헤드 스파(Head Spa)’는 반얀트리 스파의 ‘하이 터치, 로우 테크(High Touch, Low Tech)’ 철학을 바탕으로 두피 및 모발에 대한 전문적인 케어와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단계별 마사지를 통해 두피와 모발의 근본적인 건강을 찾도록 도와준다.

해당 상품은 다년간 체득한 반얀트리 스파만의 노하우와 현대인들이 갖고 있는 웰니스에 대한 니즈를 반영하여 기획되었다.

헤드 스파는 테라피스트의 진단을 통한 맞춤형 케어를 제공하며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모발 소프트닝 및 두피 스케일링, 두피 진정과 재생을 위한 샴푸 및 트리트먼트, 두피와 모발 강화를 위한 앰플 및 세럼을 도포하는 토털 헤어 케어가 포함된다.

또한 두피, 목, 어깨, 림프 순환 마사지를 통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더불어 반얀트리 정신이 깃든 허브 파우치 마사지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헤드 스파 전용 룸에는 샴푸를 할 때 고객이 머리를 뒤로 젖혀 장시간 사용해도 목이나 자세에 부담이 없는 인체공학적 설계의 샴푸 체어가 준비되어 있다.

프랑스 프리미엄 천연 헤어 케어 브랜드 ‘레오놀그렐’ 제품을 사용한 민감 두피 진정 및 탈모 재생 프로그램과 하이엔드 코스메틱 시슬리에서 선보이는 두피와 모발 전문 브랜드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의 제품을 사용한 두피 모발 영양 공급∙강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헤드 스파의 총 소요시간은 90분이다. 가격은 320,000원(VAT 포함)이며 온라인 예약 시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반얀트리 스파는 반얀트리 서울의 클럽동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