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브랜드 뮤즈 ‘아이유’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Go For It’ 이라는 주제로 삶의 균형을 중요시하는 MZ 세대들의 건강한 운동 취미를 여름 패션으로 담아냈다.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화보 속 아이유는 밝고 생기있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초여름 특유의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골프, 테니스, 발레 등 MZ 세대들의 액티브한 취미에서 영감받은 에슬레저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제이에스티나는 운동을 할 때도 멋스러움을 잃지 않는 MZ세대의 취향을 담아 운동복에 진주 목걸이나 체인 목걸이를 매치하는 등 여름 룩에 포인트가 되는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아이유는 블랙탑에 로고 플레이 트렌드를 반영한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J (Signature J)’를 착용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시그니처 J’는 브랜드 이니셜 J를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청키한 체인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시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골드와 실버로 선택이 가능해 피부 컬러에 맞게 여름 패션 포인트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상큼한 테니스룩에서 아이유는 제이에스티나의 베스트셀러 디자인인 입체적인 페어 쉐입 모티브 ‘마리벨(MARIEBEL) 탄생석’ 주얼리를 착용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에메랄드 주얼리는 그녀의 생일인 5월의 탄생석으로 행복과 행운을 상징한다.

탄생석 주얼리는 룩에 컬러 포인트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나만의 탄생석으로 커스텀이 가능해 특별한 의미가 있는 아이템으로 나와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와 아이유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