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준비… 여름 피부 케어 레시피

사회적 거리 두기와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해제되면서 바캉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여름 휴가철에는 강렬한 자외선의 공격으로 피부가 수분을 잃고 건조해면서 다양한 피부 고민이 유발되기 쉬운데, 아무런 준비 없이 바캉스를 떠났다가는 더딘 피부 회복 속도로 피부 손상이 장기간 지속될 수 있다.

때문에, 찜통더위와 자외선을 딛고 휴가를 제대로 보내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여행 계획뿐 아니라 피부도 꼼꼼한 휴가 준비가 필수다.

휴가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기 위한 인생샷도 피부 컨디션이 좋아야 기대할 수 있는 법.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부터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 (왼쪽부터)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아쿠아 수딩 크림, 허스텔러 – 원더베지 밸런싱 클렌징 폼, 아크네스 - 3초草 진정 토너 패드 (사진제공 : 각 브랜드)

▶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쿨링 진정 솔루션,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아쿠아 수딩 크림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수분을 빼앗긴 피부는 뜨거운 열기로 화끈거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피부 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아쿠아 수딩 크림’은 청량한 쿨링감으로 사용 즉시 여름철 자외선 등 외부 자극에 의해 달아오른 피부를 피부온도를 -5.3℃ 내려준다.

7가지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은 젤 텍스처가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 속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는 일명 ‘수분 진정 쿨링 크림’이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 효과 를 확인했으며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개선 및 진정 효과 도 확인했다.

또한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가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산뜻한 수분 장벽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캐모마일 꽃 추출물, 블루탄지 오일 등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외부 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야외 활동 후, 차갑게 보관한 크림을 도포하면 햇빛에 달궈진 피부의 열자극을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끈적임이나 밀림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바디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 약산성으로 순하고 깨끗하게 클린 업, 허스텔러 – 원더베지 밸런싱 클렌징 폼

외출 후 낮 동안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내는 것 또한 여름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노하우다.

W컨셉의 뷰티 자체 브랜드(PB) '허스텔러'(hersteller)의 ‘원더 베지 밸런싱 클렌징 폼’은 세안 후 무너지기 쉬운 피부 밸런스를 균형 있게 지켜주는 약산성 비건 클렌징 폼이다. 풍성하고 쫀쫀한 크리미 버블이 클렌징으로 인한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 노폐물부터 모공까지 상쾌하고 깨끗하게 씻어낸다. 

코코넛 유래 천연 계면활성제로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도 자극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비타민이 풍부한 노니, 라임, 방울 양배추, 케일 등 각종 식물 영양소를 함유해 건강한 클렌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해소해준다.

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 깨끗한 피부를 위해 깨끗하게 진정, 아크네스 - 3초草 진정 토너 패드

여름철에는 더운 날씨의 영향으로 피지와 각질이 생기기 쉬워 저자극 제품으로 과다 분비된 피지를 제거하고 각질이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아크네스(Acnes)’의 ‘3초草 진정 토너 패드’는 얼굴 피부의 트러블, 묵은 각질, 과잉 피지 등 각종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순면 듀얼 패드이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3초草 성분인 티트리잎 추출물, 병풀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 여드름성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인 진정을 선사한다.

또한, 피지 배출을 방해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AHA성분과 과잉 피지를 말끔하게 잡아주는 BHA성분이 함유되어 패드 한 장 만으로도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한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주어 탄탄한 보습을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