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보양식, 호텔에서 드라이브 스루하세요!

성큼 다가온 무더운 여름, 원기회복을 위해 찾은 고객들을 위해 호텔들은 저마다 고급 재료를 듬뿍 넣은 보양식을 선보인다. 집에서도 호텔 고급 음식을 즐길 수 있게 투고(To-Go) 상품도 다양하게 출시된다.

호텔 프리미엄 퀴진을 드라이브 스루, 즉 간편하게 테이크아웃하여 비즈니스 미팅 또는 부모님을 위한 식사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여름철 보양식도 특별하게 준비한 호텔들을 살펴보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 호빈_불도장테이크아웃
롯데호텔 서울_프리미엄 토종 한방 삼계탕
롯데호텔 서울_프리미엄 토종 한방 삼계탕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_프리미엄 치맥
워커힐의 프리미엄 한식당 ‘온달’에서 선보이는 ‘온달 해신탕’
워커힐의 프리미엄 한식당 ‘온달’의 '보양 구독상품'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 시그니처 메뉴 후불도장, 한정 판매 테이크아웃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전통 중식 퀴진 ‘호빈’은 '귀한 손님'이라는 의미를 담아 항상 모든 고객을 귀하고 소중히 모시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호빈에서는 음식과 건강이 함께한다는 '의식동원'의 철학을 담아 몸에 활기를 북돋아주는 최고의 식재료로 엄선하여 만든 최고의 보양식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후불도장’을 선보인 후 수많은 일화를 만들어낸 중화요리의 전설, ‘후덕죽 마스터 셰프’를 필두로 세상의 산해진미에 정성을 담아 요리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산해진미를 긴 시간 정성스럽게 고아낸 호빈의 ‘후불도장’은 후덕죽 마스터 셰프의 음식을 대하는 마음과 열정을 담은 보양식이다.

‘후불도장’은 △오골계, △자연송이, △건 관자, △건 해삼 등 15가지 재료를 6시간 이상 고아 낸 보양식으로 불도장을 후 셰프의 스타일로 변신했다. 

‘호빈’의 후불도장은 당일 한정 판매로 테이크아웃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쉐프의 정성이 담긴 최고의 보양식 선물이 가능한 셈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 앰배텔에서 확인 가능하다.


▶ 롯데호텔 서울 – 선물 전용 ‘프리미엄 밀키트’ 토종 한방 삼계탕  

롯데호텔 서울은 선물 전용 프리미엄 밀키트 ‘토종 한방 삼계탕’을 출시하고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롯데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최고급 재료로 만든 토종 한방 삼계탕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칠갑산 토종닭을 사용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HACCP 인증을 받은 4년근 이상의 인삼을 구증구포(九蒸九曝,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한 흑삼, 면역력 증진에 좋은 수삼, 신선한 전복 등으로 영양과 맛을 더했다.

또한, 구기자와 맥문동 등 몸에 좋은 한약재와 국내산 표고버섯, 밤, 대추, 은행 등을 넣어 푹 고아 우려낸 육수의 진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해동한 닭과 국물용 재료 등을 레시피 순서에 따라 넣고 끓이면 된다. 닭고기를 다 먹은 후 누룽지를 끓여 먹는 죽도 별미다.

토종닭 2마리와 각종 재료, 조리 방법 등이 2인분 기준으로 보냉백에 정갈하게 포장되어 제공된다. 구매 및 예약은 롯데호텔 프리미엄 온라인 숍 롯데호텔 이숍(e-SHOP) 또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에서 할 수 있다. 제주도 및 일부 도서산간을 제외한 전 지역 택배 배송 가능하며, 4일 전 예약 필수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투고 상품’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특허 받은 독자 조리법을 이용해 셰프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과 시그니처 수제맥주로 구성된 치맥 세트를 8월 31일까지 투고 상품으로 선보인다.

야외 피크닉에서 즐기기 좋은 치맥 세트는 맥주 외에도 와인 또는 아이들과 즐기기 좋은 홈메이드 과일 주스로도 선택 가능하며,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은 여름철 이색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치킨과 함께 세트로 구성되는 시그니처 수제맥주는 ‘아트 페일 에일’ 2캔으로, 맥주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은 특수 알루미늄 캔에 즉석 캔입해 포장된다.

‘아트 페일 에일’은 오렌지, 자몽 등 시트러스 아로마가 풍부하고 향긋한 에일 맥주로, 맥주 대신 홈메이드 주스 2병이나 와인 1병으로 선택해 즐길 수도 있다.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은 24시간 전 예약 필수 상품으로 호텔 공식 웹사이트나 유선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종합 보양식 ‘보양 구독상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조선시대 사대부 요리와 궁중음식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워커힐의 프리미엄 한식당 ‘온달’에서 삼복에 맞춰 ‘보양 구독상품’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온달의 ‘보양세트’는 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는 삼복에 맞춰 총 3회 보양을 위해 엄선한 메뉴를 소비자에게 배송한다.

‘온달 보양세트’는 해신탕 혹은 갯장어탕 중 선택한 메뉴가 3회에 걸쳐 전달되며 한우 불고기, 한돈 고추장 불고기가 초복에는 각 1.2kg, 중복과 말복에는 각 1.5kg이 전달된다. ‘온달 보양세트’는 사전 전화 주문으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서만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