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에스씨씨의 뷰티 브랜드 얼터너티브스테레오가 마리끌레르, 세포라와 함께 대한민국의 뷰티의 미래를 이끌 10개 대표 신진 뷰티 브랜드를 선정하는 2022 Next K-beauty에서 색조 단독 부분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는 K-뷰티 인큐베이팅을 목표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시작됐다.
 

세포라의 잠실 롯데월드점
얼터너티브스테레오의 밀크래쉬 마스카라가 마리끌레르와 세포라가 주관한 넥스트케이뷰티에서 색조 단독 부분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4개월간의 서류 심사, 독자 투표, 전문가와 세포라 MD 평가단의 깐깐한 심사에서 높은 평가를 통해 진행됐다.

우수한 품질력을 기본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참신한 아이디어, 진정성 있는 스토리 등이 선정 기준으로 평가됐다.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지난해 9월 말 론칭된 기업으로, 1년이 되지 않은 신생 브랜드임에도 기존 뷰티 시장에 없던 독창적인 빈티지 감각의 브랜드 컬러와 제품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신생 브랜드로써 진입이 어려운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유일하게 수상하게 된 건 이례적인 일이라고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설명했다.

특히 메인 제품으로 선정된 ‘밀크 래쉬 마스카라’는 출시 후 국내에 없던 내추럴한 카키 컬러를 선보임으로써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으로, 팝한 컬러의 패키지와 독특한 아이디어의 절취선의 조화가 담긴 캐러멜 같은 케이스로 평가단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카키, 플럼의 독특한 컬러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혜란 얼터너티브스테레오 대표는 “현재 주목을 얻는 마스카라-립 등 뷰티 제품에 더해 향후 다양한 제품과 재미있는 컬처 컬래버 등을 통해 더 편안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 선발된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6월 23일부터 9월 14일까지 세포라 여의도 IFC몰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삼성 파르나스몰점, 광교 갤러리아점,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 총 5곳의 매장과 세포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6월 23일부터 26일 4일간 세포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특별한 론칭 이벤트가 진행되며, 얼터너티브스테레오 자사몰에서는 전 제품 무료 배송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