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식품 전문 ‘쥬디앤씨’는 맥주맛 프로틴 음료 비룰(Berule)을 와디즈 펀딩 성료와 함께 홈스타일링 전시회 ‘2022 더 메종’ 박람회 시음 행사 소식을 알렸다.
 

사진제공 : 오피피엘
사진제공 : 오피피엘

지난 5월 29일 와디즈를 통해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비룰은 지방·유당 걱정 없는 분리유청단백질(WPI) 이 함유되어 있으며 저당·저칼로리로 다이어터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맥주맛 프로틴 음료이다.

와디즈 펀딩 오픈 1시간 만에 목표 금액의 1500%를 초과 달성하며, 최종 5226% 성과를 이뤄내어 프로틴 음료 시장에 자리매김 중이다. 또 쥬디앤씨는 펀딩 참여자 대상, 더 메종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해 협찬과 시음 행사를 예고하기도 했다.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더 메종(THE MAISON)’은 최신 홈스타일링 인테리어 트렌드와 감각적인 공간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 전시되는 품목은 토털 리빙, 인테리어, 홈데코, 키친&테이블웨어, 애니버서리, 라이프스타일, 키즈 리빙, 여행용품이 있으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기획관’도 운영된다.

쥬디앤씨는 더 메종 컨퍼런스룸과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비룰’ 리치 솔트, 마누카 허니 두 가지의 맛을 제공하는 한편 22일 개막에 맞춰 일반 관람객을 위한 시음 행사를 진행하여 관람에 즐거움을 더했다.

행사 당일 시원하게 제공된 비룰을 직접 시음한 관람객들은 남녀노소 모두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젊은 층은 물론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중장년층을 비롯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좋은 음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쥬디앤씨 왕치아 대표는 “기대이상의 펀딩 성과에 서포터 여러분들의 큰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린다.”라며 “더 메종 박람회 행사 참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맥주맛 프로틴 음료 비룰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비룰은 자사 스마트 스토어 ‘올야미’에서 구매 가능하며, 각종 온·오프라인 판로개척을 통해 유통망을 확장 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