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신제품 ‘훼이셜 클렌징 바’ 3종 출시
키엘, 신제품 ‘훼이셜 클렌징 바’ 3종 출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6.27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별 집중 케어 클렌징으로 말끔하게 피부 정화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피부 고민별 집중 클렌징이 가능한 ‘훼이셜 클렌징 바’ 3종을 출시한다.
 

사진제공 : 키엘

키엘 ‘훼이셜 클렌징 바’는 수분, 수딩·진정, 모공 케어 등 3가지 피부 고민별로 집중 클렌징을 도와주는 바 형태의 훼이셜 클렌저다.

키엘의 베스트 라인에 맞춰 ‘울트라 훼이셜 클렌징 바’, ‘칼렌듈라 꽃잎 클렌징 바’, ‘레어 어스 모공 클렌징 바’ 등 총 3종으로 출시되며 풍부한 거품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각 훼이셜 클렌징 바는 키엘의 베스트 셀러들의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울트라 훼이셜 클렌징 바’는 12년 연속 No. 1* 수분 크림인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주요 성분인 스쿠알란과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부드럽고 촉촉하게 세안을 마무리해준다.

‘칼렌듈라 꽃잎 클렌징 바’는 칼렌듈라 꽃잎의 수딩·진정 효과와 함께 풍성한 거품으로 편안한 세안을 도와준다. ‘레어 어스 모공 클렌징 바’는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성분을 담은 클렌징 바로, 부드럽게 각질 제거와 모공 케어를 도와주어 개운하게 세안할 수 있다.

키엘의 신제품 ‘훼이셜 클렌징 바’는 오는 24일부터 전국 60개의 키엘 매장에서 선출시 되며 내달 4일, SSG닷컴을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은 각 100g, 3만 1천원 대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