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크(mook)가 제안하는 올여름 슈즈 쇼핑을 위한 트렌드 TIP
무크(mook)가 제안하는 올여름 슈즈 쇼핑을 위한 트렌드 TIP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6.26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계절 여름. 여름은 형형색색의 아이템들이 유난히 많이 보이는 시즌이기도 하다.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에서도 올여름 트렌드한 컬러의 알록달록한 슈즈 제품을 선보이며, 발끝에서부터 화사해지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러한 트렌드를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컬러 슈즈 쇼핑 팁을 제안한다.
 

사진제공 : 무크(mook)
사진제공 : 무크(mook)
사진제공 : 무크(mook)
사진제공 : 무크(mook)

화려한 컬러에 마음을 뺏기는 건 시간문제. 컬러 선택에 팁을 주자면 올해는 옐로, 오렌지, 핑크, 블루와 같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비비드 컬러가 트렌드다.

부드러운 파스텔 톤 보다는 강렬한 컬러의 아이템으로 존재감을 어필해 보자.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메탈릭 컬러도 빼놓을 순 없다. 보다 다채로운 컬러 슈즈 아이템들로 데일리룩의 즐거운 변화를 꾀할 것.

컬러를 선택했다면 그다음 단계는 디자인이다. 이번 시즌 아찔한 기장의 미니스커트부터 Y2K 스타일의 로우 라이즈 팬츠까지 복고 무드의 하의 아이템이 주목받으며, 슈즈 또한 복고 패션에 어울리는 디자인이 진가를 드러내고 있다.

가장 먼저 추천할 제품은 신발 뒤축이 트인 슬라이드 형태의 뮬이다. 기존의 뮬은 미디스커트와 같이 페미닌한 패션 연출에 주로 쓰였지만, 최근에는 오버 핏 팬츠에 함께 매치하여 레트로한 멋을 배가 시키고 있다.

다음은 여름 스테디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스트랩 샌들이다. 스트랩 샌들의 경우 너무 얇은 킬힐 보다는 적당한 굽 높이의 미들힐을 선택해 어떤 스타일에도 쿨하게 매치해 보길 추천한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