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와 함께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설상가상 올해는 기록적인 폭염이 예고되어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추기 위한 각별한 대비가 필요하다. 가만히 있어도 끈적함과 꿉꿉함이 느껴지는 찜통 더위 속에서도 산뜻함과 쾌적함을 유지하고 싶다면 여름철 필수템들을 눈 여겨 보자.

더위를 날려줄 아이템을 잘 고른다면 여름철 삶의 질까지 높일 수 있다.

한 여름에도 편안함과 보송한 생리를 도와주는 라엘의 ‘유기농 탐폰 및 초슬림 팬티라이너’부터 내리쬐는 햇빛 속 자외선 차단과 냉감 효과를 가져다주는 비비안 ‘여름용 골프웨어’까지. 누구보다 보송한 여름을 나게 해줄 산뜻케어템을 소개한다.
 

[라엘] 유기농 탐폰 & 초슬림 팬티라이너
[유리아쥬] 데오드란트 두세르
[파넬] 글래시얼 바이옴워터 노세범 쿠션
[비비안] 여름용 골프웨어

찝찝한 여름 생리, 양 많은 날에도 산뜻하고 보송하게! 라엘 ‘유기농 탐폰 & 초슬림 팬티라이너’

찜통 더위 속 생리를 하는 여성들의 불쾌지수는 최고조에 이른다. 여름철 생리대 사용은 축축함과 찝찝함이 배가 되기 때문.

아마존 1위 생리대 브랜드 라엘의 ‘유기농 탐폰 및 초슬림 팬티라이너’ 조합은 이러한 여름철 생리의 불편함을 덜어준다. 덥고 습한 날씨에 탐폰을 사용하면 깔끔한 착용감은 물론 액티브한 활동 시에도 더 자유롭다.

라엘의 ‘유기농 탐폰’은 100% 유기농 순면 흡수체를 사용해 자극 없는 편안함과 기분 좋은 산뜻함을 제공한다.

흡수체 내부, 외피, 제거용실까지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흡수력으로 활동이 많거나 양이 많은 날에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탐폰과 함께 생리 전후로는 라엘 ‘초슬림 팬티라이너’를 추천한다.

0.5mm 슬림핏의 100% 유기농 순면 커버가 속옷에 완벽히 밀착되어 완벽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레깅스, 피트니스 웨어 등 얇은 옷 착용 시에도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핏을 만들어준다. 압축 셀룰로오스 흡수층이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해 하루종일 보송함과 산뜻함을 유지해준다.

유리아쥬 ‘데오드란트 두세르’, 상쾌한 향으로 땀과 냄새 동시에 케어!

더운 날씨에 산뜻한 겨드랑이 케어를 위해서는 데오드란트를 추천한다.

유리아쥬 ‘데오드란트 두세르’는 불쾌한 냄새의 발생 근원 균을 잡고, 하루 종일 보송하고 상쾌한 느낌을 선사하는 롤온 타입의 데오 제품이다.

타피오카 전분이 땀을 흡수해 보송한 상태를 유지해주고 샌달우드향과 플로럴향으로 상쾌한 향기를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유리아쥬 온천수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바디도 순하게 사용하는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 진정 작용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알루미늄과 파라벤, 알코올 등 8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고 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넬 ‘글래시얼 바이옴워터 노세범 쿠션’, 더운 여름철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더운 여름철 땀과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가 지속되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파넬의 ‘글래시얼 바이옴 워터 노세범 쿠션’은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청정지역의 수분감, 쿨링이 더해진 리퀴드 타입의 노세범 쿠션이다.

아이슬란드 빙하수, 저분자마린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배합한 성분이 포함되어 과도한 유분 분비를 방지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기름종이와 프라이머 기능이 더해져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모공과 피부 요철을 매꿔주는 프라이머로도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면 워터 파우더가 유분을 잡아주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한 피부로 표현 가능하다.

비비안 ‘여름용 골프웨어’, 내리쬐는 햇빛 속 자외선 차단 및 냉감 효과까지!

강렬한 햇빛이 내리쬐는 무더위 속에서도 골프 열풍은 식을 줄 모른다. 이러한 열혈 골퍼들을 위해 비비안은 여름용 골프웨어로 ‘자외선 차단용 목·팔토시 및 냉감 스타킹’ 등을 대거 출시했다.

자외선에 민감한 골퍼들을 위해 목토시는 얼굴부터 목까지 전체를 덮는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특히, 입과 코 부분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숨쉬기에 편하다.

끈적이는 날씨에도 쾌적하게 쓸 수 있는 남녀 팔토시 3종은 어깨끈 부분에 끈을 연결해 흘러내림 없이 사용 가능하며 냉감 효과가 있어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다.

냉감 스타킹은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니하이삭스 스타일로 흘러내림 없이 착용 가능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더운 여름철 야외에서 착용하기에 적합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