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코리아, 슬리피지와 파트너십 통해 프리미엄 가구 라인 확대
일바코리아, 슬리피지와 파트너십 통해 프리미엄 가구 라인 확대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6.3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비스포크 가구 일바코리아가 영국 왕실 인증 매트리스 슬리피지코리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 일바코리아

일바(ILVA)는 1969년 론칭한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로 북유럽 감성의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견고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슬리피지코리아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서초동에 위치한 일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수입 가구의 수요에 걸맞은 최고급 매트리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슬리피지(Sleepeezee)는 1924년 영국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전통 방식으로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국 왕실 인증의 슬리피지 최고급 라인은 영국 해롯백화점 주변에 즐비해 있는 특급 호텔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올 3월 국내에 정식 론칭하며 사운즈 한남 직영점에서 최고급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쇼룸을 오픈하여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시한다.

일바코리아 매장에서는 슬리피지 최고급 라인 퓨어 컬렉션(Pure Collection)과 울 컬렉션(Wool Collection)을 세련된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Nike XL Bed, Lulu Bed와 함께 만날 수 있다.

일바의 Nike XL 침대는 세련된 디자인과 넓고 입체감 있는 프레임으로 유럽 럭셔리 호텔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각 패턴이 특징인 Lulu 침대는 부드러운 벨벳 소재이며, 적당한 기울기가 있어 등을 기대고 TV나 책을 볼 때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원하는 색상과 원단을 선택하여 맞춤 제작이 가능한 비스포크 가구로, 일바의 고급 프레임과 함께 슬리피지의 친환경 매트리스를 같이 사용하여 보다 질 좋은 수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일바코리아 관계자는 “체험형 쇼룸으로 운영되는 일바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원하는 가구를 선택하여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홈퍼니싱을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