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크루즈를 테마로 한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바다와 크루즈를 테마로 한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섬머 크루즈 로열 하이티’를 1층 로비 라운지&바에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터컨티넨탈_섬머 크루즈 로열 하이티

한 여름 지중해 한 가운데 떠 있는 요트 위에서 즐기는 애프터눈티를 떠올릴 수 있도록 바다 풍경을 모티브로 한 디저트와 씨푸드를 활용한 세이보리 메뉴가 준비되며, 특히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럭셔리 요트 시승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 여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시즌 콘셉트인 '럭셔리 이스케이프 인 더 시티'에 맞춰 도심 속에서도 크루즈를 여행하는듯한 무드를 즐길 수 있게 기획되었다.

섬머 크루즈 하이티는 웰컴 와우 서비스로 ‘진주를 품은 마카롱’과 에머랄드빛 바다를 닮은 블루 레몬에이드를 먼저 제공한다.

수평선 너머로 노을 지는 모습을 형상화한 선셋롤, 꽃산호를 연상시키는 팝콘이 장식된 블루 갸또 등 바다에서 영감 받은 6종의 디저트와 에메랄드 새우 팀발, 크루즈 게살 샌드위치, 홍합 수프 등 해산물을 재료로 한 4종의 세이보리까지 섬세하게 완성했다.

티푸드와 함께 준비되는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로 향긋한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섬머 크루즈 하이티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럭셔리 요트 시승권을 선물하고, 이 외에도 그랜드 키친 뷔페 식사권, 로비라운지&바의 애프터눈티 이용권, 그랜드 델리 케이크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섬머 크루즈 로열 하이티’는 동일한 구성의 투고 형태로도 판매하며, 네이버로 사전 예약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로 가격은 2인 기준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