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잡고 깊은 영양을 부여해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이중 기능성 앰플 ‘쇼킹오마카세앰플’을 출시했다.
 

쇼킹오마카세 앰플 (사진제공 : 라벨영)

라벨영 신제품 ‘쇼킹오마카세앰플’은 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오마카세 서비스를 통해 몸의 부족한 영양을 채우고 일상에 지친 스스로를 보상한다는 데에서 착안된 제품으로 최고급 보양 식재료인 보라성게,

전복, 그린캐비어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채우고 무너진 기초 컨디션을 바로잡아 피부의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보양 앰플 제품이다. 

연일 이어지는 더위와 뜨거운 자외선으로 피부 컨디션이 낮아지는 여름, 보양식을 먹어 몸의 기운을 회복하듯 지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기 위한 피부 보양 화장품이 필요하다. 

‘바다의 호르몬’라고 불리며, 바다의 대표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보라성게는 맛도 좋지만 피부에 좋은 영양 성분도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쇼킹오마카세앰플의 핵심 성분인 보라성게에는 저분자 효소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생기와 탄력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주고,

최고급 보양 식재료로 꼽히는 전복과 그린캐비어 성분 속 미네랄, 단백질, 비타민, 후코이단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더욱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식물 유래 천연 색소를 추출해 사용해 보랏빛을 띠고 있으며 끈적이고 겉도는 제형이 아닌, 쫀쫀하고 촉촉한 콜라겐이 가득 느껴지는 제형감으로 피부 깊숙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와 마음까지 힐링을 선사할 그리너리한 향과 피부 진정 효능 특허로 예민한 여름철 피부관리 기초 케어로 제격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셰프가 가장 신선한 식재료로 요리를 만들 듯, 피부에 가장 좋은 성분을 담아 소비자에게 대접하고 싶은 마음으로 선보이는 기능성 앰플”이라며

“저분자 효소 콜라겐이 핵심 성분인 이번 신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에 효과적인 탄력, 생기 케어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오마카세앰플’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