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코퍼레이션의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TOPGIRL)이 자사 앱을 출시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TOPGIRL), 모바일 전용 앱

올해 2월 리론칭한 브랜드 탑걸은 자사앱 런칭을 통해 국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데이터 분석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최적화를 통해 자사앱을 최적의 컨텐츠 제공과 접근성을 갖춘 플랫폼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 

탑걸 앱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간편 결제 및 회원 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어플 설치 시 쇼핑몰 소식이나 이벤트 같은 알람을 팝업으로 받을 수 있다.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들을 위해 한국어 외에도 영어, 베트남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  

탑걸은 모바일 앱 출시 기념 이벤트로 앱 다운로드 시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고,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인킴은 “자사앱 출시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구매 행태를 분석해 이를 상품군 강화와 큐레이션,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부드러운 원단으로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옷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들이 탑걸의 제품들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탑걸은 이번에 출시한 브랜드 전용 앱 외에도 자사 홈페이지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 29CM, W컨셉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