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TUMI)와 토트넘 홋스퍼 FC가 7월에 있을 토트넘의 프리 시즌 한국 투어를 앞두고 새로운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 TUMI, Inc.

투미는 토트넘의 한국 투어 공식 파트너로서 토트넘 홋스퍼 선수단과 관계자에게 여행 러기지, 백팩 및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일체를 후원하게 된다. 

투미는 고도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구성이 강한 여행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토트넘 선수단과 관계자는 리사이클링 소재로 제작된 투미의 아이코닉 제품인 ‘알파 브라보 서치 백팩’과 '19 디그리 장거리 여행용 캐리어' 등 각자의 이니셜로 특별함이 더해진 투미 제품을 제공 받아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 골든 부츠 수상자인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는 투미의 브랜드 앰버서더이다. 투미는 손흥민 선수와의 인연을 확장해 토트넘의 공식 파트너로서 팀 전체를 후원하게 된 것이다.

투미와 토트넘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손흥민 선수는 “저의 파트너인 투미가 이번 여름 저의 소속팀인 토트넘의 한국 투어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팀원들이 저의 모국인 한국에 오게 되어 매우 신나고 흥분된다. 투미 덕분에 모두 멋진 모습으로 입국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투미 코리아 정재희 전무는 “소속 팀과 대한민국 축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아낌없이 헌신하는 손흥민 선수로부터 오랜 기간 영감을 받아 왔고,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손흥민 선수와 그의 팀이 완벽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모두의 관심이 주목되는 이번 토트넘 한국 투어에서 손흥민 선수와의 파트너십을 팀 전체로 확대할 수 있게 되어 투미 또한 매우 고무되어 있고, 그들의 방한을 환영할 준비가 되어있다.” 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투미 코리아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관련 정보는 투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TUMI.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트넘 홋스퍼의 토드 클라인 (Todd Kline) 최고사업책임자(CCO)는 “투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토트넘 구단과 투미는 타협하지 않는 기준을 가지고 최고를 지향하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저희 선수들과 구단 일행은 끊임없이 이동하는 활동적인 삶을 영위하고 있어 여행 때마다 소중한 애장품을 챙겨가기도 한다. 투미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이 항상 최고 수준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높은 퀄리티의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투미는 최근 스포츠 파트너십 구축에 적극 나서며, 2019년 맥라렌 F1 팀의 공식 러기지 파트너로 다년 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한 데 이어 두번째로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투미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스토어 TUMI.CO.KR에서 동시에 판매되고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파트너십, 캡슐 컬렉션, 제품과 디자인의 우수성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토트넘 홋스퍼는 프리 시즌 한국 투어 기간에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치른다. 첫 경기는 7월 1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K리그와 펼쳐지며 두 번째 경기는 세비야 FC를 상대로 7월 16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두 경기 모두 티켓은 이미 매진된 상태다.

한편, 1975년부터 투미(TUMI)는 여행자들이 간편하면서도 우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디자인과 품질 향상에 주력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및 기능성 럭셔리 필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흠잡을 데 없는 기능성에 독창적인 디자인을 접목하여 투미는 여행자가 자신의 열정을 좇아 이동하는 동안 평생을 함께 할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다.

투미는 전세계 75개국 2,000 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