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인 ‘2022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4관왕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사진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이번 ‘2022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2021년 11월 16일부터 2022년 5월 15일까지 약 12만개의 제품에 등록된 약 30만개의 글로우픽 유저의 사용 리뷰와 평점을 분석하고 소비자 투표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욱 공정하게 수상 제품을 선정하였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어워드에서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 에센스 토너 부문 위너,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 선에센스/세럼 부문 루키, △’퍼스트 샷 에센스 스틱 에이지 컨트롤’ 멀티밤 부문 1위,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안티에이징에센스 부문 위너로 선정되어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