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스페셜 선케어 기획세트 선보여
- 7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고객 혜택 제공
- 골프 감독 박세리와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과 함께 올리브영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 진행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AHC가 고객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름나기를 위해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자사 선케어 라인 ‘세이프온’과 ‘마스터즈선’ 주요 제품을 특별한 고객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올리브영 ‘AHC 선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AHC

‘세이프온’과 ‘마스터즈선’ 선케어 라인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골프 여제 박세리의 선케어 인사이트가 만난 콜라보레이션 선케어 라인 제품이다.

박세리 감독이 직접 제품 기획, 개발에 참여해 골프 선수로 필드를 누비며 그 동안 축척한 자신만의 선케어 노하우를 아낌없이 담아낸 제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먼저 ‘2022 상반기 결산 AHC 베스트 선케어’ 올리브영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스페셜 기획세트는 각각 ‘세이프온 에센스 선크림 50ml’, ‘세이프온 라이트 선세럼 40ml’, ‘세이프온 톤업 선크림 50ml’에 ‘내추럴 퍼펙션 트레쉬 선스틱 14g’을 추가 증정하는 구성으로 이루어졌으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보습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을 1+1 더블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마스터즈 에어리치 선스틱 듀오세트’도 선보인다.

올리브영 기획전 스페셜 선케어 기획세트는 추가 증정 뿐만 아니라 할인까지 적용해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AHC는 7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고객 혜택도 제공한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AHC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하며, 7월 11일부터 25일까지 이 주간 브랜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AHC 휴대용 피크닉백을 증정한다.

해당 피크닉백은 간편하게 작은 파우치 사이즈로 접어서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게 휴대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으로 발 빠른 소비자들만이 득템 찬스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4일(월) 오후 20시부터 21시 10분까지, 총 70분 동안 골프 감독 박세리와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과 함께 올리브영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에서도 ‘세이프온’과 ‘마스터즈선’ 라인의 인기 제품을 스페셜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스터즈 선 스페셜 키트, 박세리 감독 친필 사인 골프공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