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ends Gathering Package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지난 4월 4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Friends Gathering Package)를 선보인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가까운 친구 또는 가족과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다.

‘프렌즈 게더링(Friends Gathering)’ 패키지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품격 높은 최상위 객실에서 가까운 친구들과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고 여유롭게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를 지난 4월 4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가까운 친구 또는 가족과 복층 구조의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며 생일파티,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등 프라이빗한 파티를 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호텔 최고층에 자리한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과 더불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4인,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생화 팔찌와 미니 부케, 풍선 장식,

객실 내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 다이닝 바비큐 세트와 와인 1병, 호텔 내 베이커리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세라비 케이크 1개,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무료입장 4인 등이 포함된다.

약 100평 규모의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있으며 삼면이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시시각각 변하는 도심의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층 구조인 객실은 두 개의 침실로 이뤄져 공간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릴렉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기프트로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에코 뷰티를 지향하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 ‘아이홉(IHOP)’의 샴푸, 트리트먼트, 보디워시, 보디 크림으로 구성된 패밀리 라인 4종 세트 및 베이비 라인 2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모든 제품의 제조 과정에서 자연 유래 성분을 엄선하여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좋은 원료로 구성했다.

아이홉은 자연과 사람이 지속 가능한 환경을 핵심 가치로 여기며 환경 인식의 작은 변화부터 실천하고 오염을 최소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는 브랜드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 가격은 350만 원부터이며 투숙 날짜와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VAT 10% 별도 / 최소 3일 전 예약 필수 / 예약 변경 및 취소 불가)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