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SUPRA), 그래픽과 아트웍으로 구성된 유니크한 22SS 컬렉션 선보여
수프라(SUPRA), 그래픽과 아트웍으로 구성된 유니크한 22SS 컬렉션 선보여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2.07.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타패션’ 브랜드 수프라 큰 사랑에 힘 입어 7월 4일 무신사 입점…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NFT 완판 기록을 세운 F&F(에프앤에프)의 메타패션 브랜드 수프라(SUPRA)가 22SS 컬렉션 화보 공개와 함께 무신사 입점 소식을 전했다.
 

사진출처 : 수프라(SUPRA)
사진출처 : 수프라(SUPRA)
사진출처 : 수프라(SUPRA)
사진출처 : 수프라(SUPRA)
사진출처 : 수프라(SUPRA)
사진출처 : 수프라(SUPRA)
사진출처 : 수프라(SUPRA)
사진출처 : 수프라(SUPRA)
사진출처 : 수프라(SUPRA)
사진출처 : 수프라(SUPRA)

수프라의 22SS 컬렉션은 K댄스 요소를 시각화하기 위한 비비드 컬러와 수프라(SUPRA)만의 유니크한 세계관을 표현하는 그래픽 및 아트웍 기법의 패턴으로 구성되었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활동적이면서 메타패션 브랜드에 걸맞는 ‘픽셀’ 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부터 베스트, 가방, 모자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수프라(SUPRA)의 최근 출시 된 IP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컬렉션 역시 7월 4일부터 수프라 공식몰과 무신사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