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패키지 예약 시 다양한 굿즈부터 국내 유일 아쿠아 디 파르마의 콜라보 어메니티까지 제공하는 호텔 2곳을 소개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여름 여행 시즌 맞아 다양한 굿즈 담은 패키지 선보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 타임 투 트래블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 타임 투 트래블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 타임 투 트래블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최근 국내외로 여름 휴가 또는 여행 계획을 세운 사람들을 대상으로 ‘타임 투 트래블(Time to Travel)’ 패키지를 오는 7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타임 투 트래블 패키지'는 '여행의 시작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부터' 라는 콘셉트로, 다음 행선지에서 유용한 굿즈 △마카롱 레디백 △타이벡 보냉백 △분다버그 주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 대상의 선착순 조식 제공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하여 투숙 다음날의 기차 또는 항공 티켓을 체크인 시 보여주면 참여 가능하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업, 지중해를 담은 패키지 선보여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지중해의 여름 패키지_야외 수영장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지중해의 객실 패키지_조식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지중해의 여름 패키지_어메니티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지중해의 여름 패키지_칵테일 2종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이탈리아 니치 향수 전문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업하여 ‘지중해의 여름 패키지’를 오는 9월 30일까지 선착순 300 객실 한정하여 선보인다. 

이번 ‘지중해의 여름 패키지’는 아쿠아 디 파르마가 국내 최초로 협업하여 선보이는 어메니티 ‘아란치아 디 카프리 배쓰 루틴 키트’를 객실 당 1 세트씩 제공하는 조건이다.

룸 온리와 조식 포함 조건으로 나누어져 있어 휴가 컨셉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두 버전 모두 푸른 지중해의 바다를 연상시키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시그니처 야외수영장 △알티튜드 풀 앤 라운지(Altitude Pool & Lounge) 2인 입장권을 제공한다.

조식 포함 패키지의 경우, 따스한 햇빛 아래 아쿠아 디 파르마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칵테일 2잔과 △지중해 조식 2인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 앰배텔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