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습하고 더운 여름철, 지치기 쉬운 남성들의 피부를 순한 발효 에너지로 건강하고 탄탄하게 케어하는 고기능성 맨즈 라인 ‘옴므 엘릭서’ 라인을 제안한다.
 

▲ 옴므 엘릭서 에센스&옴므 엘릭서 톤-업 크림 (사진제공 :숨37°)
▲ 옴므 엘릭서 에센스&옴므 엘릭서 톤-업 크림 (사진제공 :숨37°)

강하게 내리쬐는 햇볕과 치솟는 기온, 꿉꿉한 습도의 여름 날씨는 피부의 탄력과 수분, 생기를 떨어뜨려 평소에 자기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는 남성들도 번들거리고 탄력을 잃은 피부 고민에 시달리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에 미치는 자극은 적으면서 확실한 고효능의 제품을 선택해 건강한 피부 근본부터 제대로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름철이야말로, 자신감 넘치는 피부 컨디션으로 깔끔한 이미지까지 완성해주는 고기능성 럭셔리 케어 아이템을 더욱 눈여겨 보아야 할 때다. 

숨37° ‘옴므 엘릭서’ 라인은 복합적인 도시 환경과 바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도 자기관리에 철저한 성공한 남성들을 위한 고기능성 럭셔리 옴므 라인으로, 남성 피부에 특화된 성분을 담아 8가지*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해 외모뿐 아니라 남성들의 자신감을 끌어올려 준다.

특히 남성들의 두꺼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저자극 텍스처를 접목해, 번들거림이 심해지는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 뿐 아니라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총 6종의 라인업 구성으로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 사용하기 좋다.

대표 아이템인 ‘옴므 엘릭서 에센스’는 단 한 병 만으로도 탄력, 주름, 항산화 등 남성들의 대표적인 8가지* 피부 고민을 토탈 케어하는 올인원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식물 유래의 저분자 발효 히알루론산 성분이 남성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주고 탄탄함과 매끄러움을 선사한다. 플루이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어 데일리 루틴 케어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데일리 루틴으로 옴므 엘릭서 에센스 1가지만 사용해도 되지만, 보다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원한다면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를 기초 루틴에 추가해보자.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옴므 엘릭서 토너’는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에 산뜻한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워터 젤 텍스처가 피부 결을 정돈해주어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이 효과적으로 흡수되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마일드 고보습 포뮬러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옴므 엘릭서 모이스처라이저’를 함께 사용해 마무리해줄 것.

이외에도, 화장 테크닉이 익숙하지 않지만 깔끔한 그루밍을 원하는 남성들에게는 쉽고 간편하게사용할 수 있는 옴므 엘릭서 메이크업 3종을 외출 준비 단계에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스킨케어 기능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2 in 1 ‘옴므 엘릭서 톤-업 크림’을 비롯해, 잡티와 울긋불긋한 홍조를 커버해 깔끔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옴므 엘릭서 BB크림’, 자연스러운 혈색과 촉촉함을 더하는 ‘옴므 엘릭서 립밤’ 등을 사용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부담스럽지 않게 내추럴한 남자의 매력을 완성한다.

다가오는 7월, 고온다습한 계절적 요소와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피부 자신감을 잃어버렸다면 저자극의 발효 에너지로 피부와 외모 자신감을 채워주는 ‘옴므 엘릭서’ 라인을 만나보자.

*8가지 피부 개선 효과: 주름, 거칠기, 진정, 보습, 색소침착, 피지, 항산화, 탄력

▷ 용량 및 가격

숨37° 옴므 엘릭서 토너 130ml / 50,000원
숨37° 옴므 엘릭서 에센스 120ml / 85,000원
숨37° 옴므 엘릭서 모이스처라이저 130ml / 60,000원
숨37° 옴므 엘릭서 톤-업 크림 30ml / 50,000원
숨37° 옴므 엘릭서 BB크림 50ml / 50,000원
숨37° 옴므 엘릭서 엘릭서 립밤 5g / 25,0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