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세계 휴양지를 모티브로 여행에 대한 찬사 담은 ‘구찌 리조트’ 컬렉션 출시
- 제주의 컬러를 담은 제주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한국 단독 런칭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전세계 휴양지에서 영감 받은 ‘구찌 리조트(Gucci Resort)’ 컬렉션을 선보이며, 제주를 메인 모티브로 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한국 단독으로 출시한다.
 

사진 : 구찌(Gucci), 구찌 리조트(Gucci Resort) 컬렉션.  CREDITS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 아트 디렉터, 포토그래퍼: 맥스 지덴토프(Max Siedentopf), 메이크업: 카밀라 로매그놀리(Camilla Romagnoli), 헤어: 안드레아 마르티넬리(Andrea Martinelli) (사진제공 : 구찌)
사진 : 구찌(Gucci), 구찌 리조트(Gucci Resort) 컬렉션. CREDITS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 아트 디렉터, 포토그래퍼: 맥스 지덴토프(Max Siedentopf), 메이크업: 카밀라 로매그놀리(Camilla Romagnoli), 헤어: 안드레아 마르티넬리(Andrea Martinelli) (사진제공 : 구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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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구찌(Gucci), 구찌 리조트(Gucci Resort) 컬렉션. CREDITS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 아트 디렉터, 포토그래퍼: 맥스 지덴토프(Max Siedentopf), 메이크업: 카밀라 로매그놀리(Camilla Romagnoli), 헤어: 안드레아 마르티넬리(Andrea Martinelli) (사진제공 : 구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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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구찌(Gucci), 구찌 리조트(Gucci Resort) 컬렉션.  CREDITS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 아트 디렉터, 포토그래퍼: 맥스 지덴토프(Max Siedentopf), 메이크업: 카밀라 로매그놀리(Camilla Romagnoli), 헤어: 안드레아 마르티넬리(Andrea Martinelli) (사진제공 : 구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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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구찌(Gucci), 구찌 리조트(Gucci Resort) 컬렉션. CREDITS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 아트 디렉터, 포토그래퍼: 맥스 지덴토프(Max Siedentopf), 메이크업: 카밀라 로매그놀리(Camilla Romagnoli), 헤어: 안드레아 마르티넬리(Andrea Martinelli) (사진제공 : 구찌)

구찌는 이번 리조트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의 오랜 유산인 여행에 대해 끊임없이 탐구하고, 여름 시즌 해변으로 떠나는 휴가에 찬사를 보낸다. 

구찌 리조트 컬렉션은 세계 각국의 특별한 휴양지가 떠오르는 다양한 컬러들이 적용된 다채로운 여행룩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레디-투-웨어와 슈즈, 백,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제주를 비롯해 칸쿤, 카프리, 두바이, 하와이, 이비자, 마이애미, 푸켓 등 이번 컬렉션의 탄생 모티브가 된 전 세계 20개 휴양 도시의 이름을 담아 각 국가에서 단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구찌 리조트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제주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은 제주의 따뜻한 날씨와 어울리는 강렬한 컬러로 재해석된 GG 모노그램을 지그재그 패턴 위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컬러 팔레트에 영감을 준 휴양지 중 하나인 제주(JEJU)의 이름이 새겨진 아이템은 단번에 휴가의 여정을 상기시키는 추억의 매개체가 된다. 한국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주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은 토트 백을 비롯해 뷰티 케이스, 파우치, 미니 백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구찌 리조트 컬렉션 캠페인은 포토그래퍼이자 아트 디렉터인 맥스 지덴토프(Max Siedentopf)가 촬영을 맡았다.

그는 다양한 휴양지를 입체 모형으로 구현한 미니어처를 배경으로 구찌 리조트 컬렉션 아이템들을 초현실적이고 유쾌한 무드로 표현했다.

토트 백은 풍경의 일부가 되고 바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시간이 멈춘 것 같은 장면들에 한층 더 충만한 에너지를 선물한다. 익숙한 여행지에서도 항상 기대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마주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구찌 리조트 컬렉션은 7월 8일부터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찌 리조트 컬렉션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휴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레디-투-웨어는 코튼 상갈로(Sangallo) 스타일, 화려한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진 프린트 모슬린 가운을 비롯해 다양한 데이 드레스로 선보인다.

GG 트위드나 GG 셰브론 매칭 세트는 컬렉션에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더한다. 또한 야자수와 구찌 로고로 디자인된 타이다이(tie-dye) 프린트 원피스 수영복을 포함, 다양한 스타일의 수영복을 밝은 컬러로 선보인다. 

남성용 레디-투-웨어에는 가벼운 니트웨어와 리넨 재킷, 패턴이 있는 버튼다운 셔츠, 타이다이 티셔츠와 스웨트셔츠가 있으며, 모두 시즌 컬러가 적용됐다. 또한 장난스럽게 수 놓은 패치가 특징인 데님 셔츠, 반바지, 바지도 선보인다.

제주 익스클루시브 핸드백 라인은 볼드한 감성을 더욱 높여주는 지그재그 패턴으로 GG모노그램을 재해석했다. 안감이 있는 라피아 효과(raffia-effect) 토트 백, 뷰티 케이스, 미니 백 제품에는 제주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팔레트가 적용되었으며, 디자인에 영감을 준 제주를 나타내는 레더 라벨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찌 리조트 슈즈 셀렉션은 해변에서 보내는 휴가에 영감 받은 스타일로 완성됐다. 에스파드리유는 플랫 솔이나 플랫폼 솔 타입 모두 라피아 효과 패브릭으로 짜인 다채로운GG 모노그램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셀렉션에는 플라워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여성용 라피아 효과 샌들도 포함된다. 남성용으로는 화려한 프린트의 GG 모노그램 에스파드리유 및 구찌 테니스 1977 스니커즈가 있다.

라피아 효과 버킷 햇, 볼캡 등 해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아이템들도 이번 리조트 컬렉션의 GG 모노그램 디자인과 각 휴양지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팔레트로 준비되었으며, 다양한 크로셰 햇 또한 전 세계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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