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를 즐기기 좋은 날들이 이어지면서 필드 위 라운딩룩을 놓칠 수 없다.

그 동안 기능성을 중심에 뒀던 라이프스타일 웨어에 가까워져 한층 더 다채로워지며 골프웨어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이 트렌드를 반영한 스포티하면서도 산뜻한 컬러의 감각적인 라운딩 룩을 소개한다.

▶ 점프수트를 이용한 스타일링 추천

▲ 1.브라이언베리 2.카린 3.브리스톤 4.자라 5.매그파이
▲ 1.브라이언베리 2.카린 3.브리스톤 4.자라 5.매그파이

라운딩룩하면 피케셔츠에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이 대표적으로 떠오르지만, 새롭게 점프수트는 어떨까. 일상에서는 물론 스포티한 느낌도 있어 필드에서도 충분히 입을 수 있다.

액세서리는 잔디 위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줄 선글라스와 엣지있게 시계를 매치해보자.

특히 나토스트랩 시계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땀과 오염에도 강해 여름에 착용하기 좋다. 전체적인 룩 컬러에 맞춘 포인트 양말과 기본 화이트 컬러 운동화로 편안함과 스포티함까지 챙기자.

▶ 화이트와 그린의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 추천

▲ 1.씨씨콜렉트 2.에이븐 3.브라이언베리 4.브리스톤 5.자라 6.매그파이
▲ 1.씨씨콜렉트 2.에이븐 3.브라이언베리 4.브리스톤 5.자라 6.매그파이

필드 위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산뜻한 그린 컬러룰 활용해보자. 화사함이 가득한 컬러 매칭은 인생샷을 건지기에도 제격이다. 필드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 그린 배색을 중심으로 아이템을 선정해보자.

일반 티셔츠보다 여름에 많이 입는 세일러 카라 디테일의 티셔츠와 골퍼라면 하나씩 소장하고 있는 테니스 스커트 매칭은 기본 코디이지만 경쾌한 무드를 주기엔 이보다 좋을 수 없다.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볼 캡과 그날의 패션에 맞춰 스트랩 교체가 가능한 나토스트랩 시계와 컬러풀한 삭스도 활용해볼 수 있다.

마무리로 전체 무드를 해치지 않는 베이직한 슈즈를 신어 센스있는 라운딩 룩을 연출하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