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서울은 기상 관측 이래 118년 만에 처음으로 6월 열대야를 기록했다. 벌써부터 밤낮 가리지 않는 무더운 날씨에 올여름 긴장이 앞선다.

후덥지근한 여름 날씨에 적응 시간이 필요하다면 호텔에서 시원하게 물놀이하며 여름과 친해져 보는 건 어떨까.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호텔 수영장 4곳을 소개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
그랜드 하얏트 제주

도심 속 럭셔리 수영장 끝판왕,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남산을 전경으로 도심 속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는 도심형 리조트이다. 아름다운 남산뷰를 포함해 객실에 마련된 릴렉세이션 풀은 반얀트리 대표 힐링 코스로 유명하다.

지난 5월부터 개장한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는 성인풀을 중심으로 유아풀과 자쿠지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개인 휴식 공간과 풀이 갖춰진 카바나 또한 23개에 달해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호텔은 코로나19로 한동안 중단됐던 풀파티 행사도 재개했다.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풀파티는 철저한 방역 지침 아래 진행된다고 한다.

2019년 이후 무려 3년만에 개최되는 파티인 만큼 오랜만에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다면 반얀트리를 추천한다. 

‘인싸’라면 24시간이 모자란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노보텔 앰버서더 용산, 그랜드 머큐어 앰버서더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버서더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용산 등 산하 4개의 호텔 브랜드로 구성된 국내 최초 호텔 플렉스이다.

무려 1,700개의 객실 규모를 갖춘 만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데, 그 중 스카이 비치는 서울드래곤시티 최고층 34층에 위치한 투숙객 전용 루프탑 풀이다.

풀장 옆에는 이국적인 가든 테라스, 오픈 키친 바 등이 있어 마치 스페인 이비자 비치클럽의 해안가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은 스카이 비치를 포함한 4층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시설로 다양한 콘셉트의 라운지 바, 파티룸, 레스토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메인 공간인 킹스 베케이션에는 스카이 워크, 디제잉 부스 등 이색적인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으니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도 경험해 보자.

파노라마 오션뷰를 품은 아난티 힐튼 부산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눈 앞에 두고 즐기는 물놀이는 어떨까. 아난티 힐튼 부산의 인피니티풀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경관도 훌륭하다.

천혜의 기장 앞바다를 바로 마주하고 있어 마치 바다에서 수영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곳도 키즈풀, 노천탕 등 연령과 취향에 따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설을 마련해 두어 온 가족 여행지로도 충분하다. 

물놀이 후엔 배가 고프기 마련이다. 아난티 힐튼 부산은 수영장 옆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인피니티 풀과 마주한 야외 공간 ‘다모임 테라스’에선 시원한 음료와 더불어 숯불 바비큐, 해산물, 치킨, 햄버거 등 맛있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니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워보자. 

해가 지면 더욱 낭만적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제주 시내 최초의 도심형 복합 리조트 제주 드림타워에 위치한 호텔로, 제주도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그 중에서도 8층에 마련된 야외 풀데크는 가장 높은 곳에서 제주를 조망할 수 있어 인기다.

제주 시내, 바다, 한라산 절경뿐 아니라 이착륙하는 비행기의 모습도 볼 수 있다. 해가 지면 풀데크 곳곳에 조명이 켜져 로맨틱한 분위기는 배가 되니 제주여행을 계획 중인 커플 여행객이라면 이곳을 기억하자. 

제주 드림타워는 복합 리조트답게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있어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기기 제격이다. 레스토랑, 럭셔리 스파는 물론 개성 넘치는 한국 디자이너들의 편집숍도 모여 있어 트렌디한 바캉스룩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한편,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은 선도적인 글로벌 호텔 가격 비교 플랫폼 중 하나이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수백만 명의 여행객들은 한 번의 검색으로 주요 여행 사이트들이 제공하는 예약 가능 여부 및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매년 합리적으로 숙박 예약을 할 수 있다.

호텔스컴바인은 글로벌 여행 검색 엔진 카약(KAYAK)이 운영한다. 한편, 카약은 부킹홀딩스(Booking Holdings Inc, NASDAQ: BKNG)의 자회사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