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룩과 스윔웨어를 동시에! Z세대 믹스매치 비치웨어 연출법
데일리룩과 스윔웨어를 동시에! Z세대 믹스매치 비치웨어 연출법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07.18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수영장과 해수욕장등 물놀이를 계획하는 피서객들이 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Z세대 사이에서는 수영복과 일상복이 결합된 믹스매치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패션업계에서는 돌아온 휴가철 특수에 다양한 비치웨어 아이템을 선보이며 분주한 모습이다.

올여름은 일상복과 스윔웨어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Z세대 스타일링으로 비치웨어 룩을 완성해 보자. 
 

사진 제공 : MLB(엠엘비)
사진 제공 : MLB(엠엘비)
사진 제공: 가방 락피쉬웨더웨어 / 모자, 신발 MLB(엠엘비) / 스윔웨어 로라로라, MLB(엠엘비) / 선글라스 젠틀몬스터 / 쇼트팬츠 비욘드클로젯

먼저, 색다른 수영복을 즐기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로라로라 스윔웨어는 카라 형태의 모노키니로 넥카라 끝 레이스가 러블리한 느낌을 주며 부담스럽지 않은 니트 재질의 원단을 사용해 감각적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엠엘비 스윔웨어는 눈에 띄는 실리콘 프린팅 로고와 화려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물놀이가 끝난 후 짧은 스커트나 테리 소재 쇼트 팬츠를 레이어드하는 것도 방법. 커버업 스타일링은 스윔슈트의 매력을 한층 더할 수 있어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에게 안성맞춤이다. 

해변에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여름 액세서리 아이템을 더해 보자.

엠엘비는 프리미엄 스임웨어 컬렉션 라인을 출시해 스윔웨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쪼리부터 버킷햇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Z세대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여름 하면 빠질 수 없는 선글라스와 크로셰백으로 스타일링 해보는 건 어떨까? 다양한 셀럽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는 젠틀몬스터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양한 형태의 선글라스를 내세워 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탐부는 사각 형태의 캣아이 프레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끝으로 빈티지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크로셰 미니백으로 트렌디한 비치 패션을 완성해 보자.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