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계속되는 열대야에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요즘, 바다로 산으로 그리고 집에서라도 바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올포유’가 나섰다.
 

사진제공 : 올포유
사진제공 : 올포유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No.1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가 여름에 입기 좋은 시원한 바캉스 룩을 준비했다.

무더위를 싹 사라지게 해줄 김소연 추천 바캉스 룩은 뜨거운 햇빛을 가려주는 5부 소매의 라운드 티셔츠로 일반적인 반팔 기장이 아닌, 부담 없는 5부 길이로 디자인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해준다. 

여기에 이상우가 제안하는 바캉스 룩은 트로피컬 패턴의 티셔츠로 밝고 화사한 컬러감이 휴가지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입기 좋다. 뿐만 아니라 김소연‧이상우처럼 커플 바캉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산뜻 발랄한 바캉스 룩 출시와 함께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오프라인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포유’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UV차단 고급 양산을 증정하며, ‘올포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다양한 스포츠를 배워보는 ‘오늘의 챌린지’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을 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해당 스포츠 체험권을 선물로 증정,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올포유’ 관계자는 “무더위와 장마로 지친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감각적인 바캉스 룩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휴가 시즌을 앞두고 멋진 바캉스 룩도 장만하고 UV차단 고급 양산에 여러 가지 스포츠 체험의 행운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포유’ 바캉스 룩은 전국 올포유 매장 및 한성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늘의 챌린지’ 영상을 비롯한 관련 콘텐츠는 올포유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