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풍성한 우유 거품과 완벽한 아로마로 다양한 커피 음료를 만들 수 있는 프리미엄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 6160 밀크퍼펙션’ 2종을 출시한다. 
 

밀레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 6160 밀크퍼펙션

밀레 커피머신 신제품 ‘CM 6160 밀크퍼펙션’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 두가지이며, 스팀을 두 차례 내보내 우유 거품을 이중으로 만들어내는 ‘더블 벤츄리 (Double Venturi)’ 공정으로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우유 거품을 생성해 전문 바리스타가 만들어낸 것과 같은 부드러운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커피 가루와 물의 접촉을 최대화해 커피 아로마가 풍부하게 우러나올 수 있는 ‘아로마 시스템 (Aroma System)’까지 갖춰 깊은 풍미의 커피를 선사한다. 

밀레 ‘CM 6160 밀크퍼펙션’은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롱커피는 물론 풍부한 밀크 폼의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이탈리아노 등 우유 베이스 커피와 백차, 동양차 등 다양한 차 메뉴까지 총 21개의 음료 제조가 가능하다.

특히, ‘티 타이머’ 기능을 이용하면 물 추출과 동시에 차를 종류별로 우리는 데 필요한 적절한 시간을 음향으로 안내해 떫은맛 없이 가장 알맞은 농도의 차를 즐길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기능들도 대거 탑재했다. 전문가 모드, 에코 모드, 바리스타 모드, 라떼 모드, 파티 모드를 포함한 총 5개의 사용자 맞춤형 ‘퍼포먼스 모드’로 제조 음료 그리고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성능을 선보인다.

‘전문가 모드’는 음료가 추출되는 동안 기호에 맞게 원두와 물의 양, 온도 등을 조절할 수 있게 해주며, ‘라떼 모드’를 이용하면 가열 속도를 높여 우유 베이스 커피를 신속하게 준비할 수 있다. 

커피 한 잔을 더 진하게 추출하거나 여러 잔을 한 번에 추출하는 기능도 탑재했다. 두 잔 분량의 커피 원두를 한 번에 그라인딩해서 하나의 샷으로 진하게 추출하거나 같은 종류의 커피 두 잔을 동시에 추출할 수 있다.

또한, 최대 8잔의 커피를 연속으로 추출 가능한 ‘커피 포트’ 기능도 있어 여러 명의 손님에게 커피를 대접해야 하는 경우에 이용하면 유용하다. 

이외에도 ‘사용자 프로필 기능’을 이용하면 음료량, 브루잉 온도, 프리브루잉 등을 개별 설정할 수 있는 커피 메뉴 프로필을 4개까지 저장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별로 취향에 맞는 커피를 바로 만들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동한 밀레 앱 내 ‘바리스타 도우미’ 기능을 통해서도 에스프레스, 카푸치노, 커피, 라떼 마끼이또 메뉴에 한해 원두 분쇄량 강도, 온도, 아로마 유량 속도 등을 원격으로 설정해 사용자 프로필 저장이 가능하다. 

편리한 위생 관리 기능도 매력적이다. ‘우유관 자동 헹굼’ 기능이 내장돼, 우유를 사용한 커피를 만든 후에는 우유관을 따로 분리할 필요없이 우유 추출과 관련된 모든 부품을 증기를 이용해 자동으로 세척한다.

더불어, 커피의 맛과 제품 수명에 영향을 주는 혼합기도 사용자가 직접 손쉽게 분리해 언제든지 물로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밀레코리아는 밀레 커피머신 ‘CM 6160 밀크퍼펙션’ 출시를 기념해 19일(화) 7시부터 8시까지 공식 온라인몰 라이브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신제품 ‘CM 6160 밀크퍼펙션’을 선보이고 밀레 인하우스 셰프가 커피머신을 활용해 아인슈페너 등을 직접 제조하는 커피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네이버 페이 5% 적립 및 빌레로이앤보흐 밀레 라떼 마끼아토 컵 2pc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명품 찻잔세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10/31(월)까지 전국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남아메리카 고지대에서 재배된 고품질 아라비카 원두를 혼합해 만든 밀레 프리미엄 커피원두 ‘블랙에디션 원포올’, ‘블랙에디션 카페크레마’, ‘블랙에디션 디카페인’ 3 박스를 증정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CM 6160 밀크퍼펙션은 버튼 하나로 부드럽고 풍성한 우유 베이스 커피부터 차음료까지 마치 전문가가 만들어낸 것 같은 완벽한 풍미의 음료를 집에서 편리하게 제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머신”이라며

“완벽한 맛은 물론 다양한 편의 기능과 간편한 위생 관리까지 갖춘 CM 6160 밀크퍼펙션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프리미엄 가치를 공식몰 라이브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 6160 밀크퍼펙션’은 블랙, 화이트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추가 구매 가능한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글라스 우유병 0.7L은 구성에 미포함, 128,000원에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