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품격 있는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 마련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호텔 돌잔치로 인기 높은 파크 하얏트 부산은 소중한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2022 돌페어’를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개최한다.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이번 돌페어에는 돌상 데커레이션 업체 3곳(가일레블루멘, 폴앤앨리스, 그린게이블즈), 유명 스냅 사진 촬영 업체 4곳(강승한 스냅, 최재균 스냅, 해피 스냅, 와이비 스토리),

프리미엄 의상 대여 업체 3곳(이윤순 한복, 미미아미티, 마벨베베) 등 최고의 파트너 브랜드가 참여해 새로운 돌잔치 컨셉을 소개하고 ‘2022 돌페어’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1층 살롱, 2층 볼룸, 33층 드로잉룸에 데커레이션 쇼룸과 미팅존을 마련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든 이벤트 공간과 돌상이 세팅된 모습을 둘러보고 호텔 연회 담당 매니저 및 참여 브랜드와 개별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포토존, 고객용 라운지, 수유실도 준비되어 있어 재미있고 편안하게 돌페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돌페어 기간 동안 돌잔치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 1박 숙박권, 다이닝룸 디너 4코스 2인 식사권, 파티세리 케이크 바우처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품격 있는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2022 돌페어’는 7월 28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29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참석 가능하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당첨자는 29일 오후 5시에 선정되며, 파크 하얏트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