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라바디, 세계 최초의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 테라건(Theragun)의 제조사로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웰니스 솔루션 제공 계획
- 바이브레이션 테라피, 전기 자극, 공기압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웰니스 기술 선도 기업
- 연내 2개의 신제품 라인 소개 및 앱 한글화 서비스 제공 등으로 한국 시장 공략에 박차

글로벌 웰니스 테크 선도 기업 ‘테라바디(Therabody)’가 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테라바디(Therabody)’는 국내에서는 세계 최초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인 테라건(Theragun)으로 잘 알려진 기업으로,

한국에 신규 지사를 설립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 테라바디(Therabody)
사진제공 : 테라바디(Therabody)
사진제공 : 테라바디(Therabody)

테라바디는 2016년 테라건 G1(Theragun G1)을 출시한 후로, 4세대 제품 테라건 프로(PRO), 테라건 엘리트(Elite), 테라건 프라임(Prime), 테라건 미니(mini)를 추가로 선보이며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 카테고리를 꾸준히 확장해왔다.

테라건 외에도 테라바디는 바이브레이션 테라피 ‘웨이브 시리즈(Wave Series)’ 전기 자극 ‘파워닷(Powerdot®)’, 공기압 ‘리커버리 에어(Recovery Air®)’ 등을 보유하며

리커버리 및 종합 웰니스 솔루션 전문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현재 테라바디 제품은 전 세계 60여 개국, 1만여 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한, 테라바디는 ‘AC밀란’, ‘맨체스터 시티’, ‘파리 생제르맹’, ‘레알 마드리드’ 등 유럽 명문 축구클럽을 포함해, 최근 미국 프로 농구 챔피언에 오른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및 레이싱 팀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 스포츠 팀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케빈 더 브라위너, ‘제임스 하든’ 등 유명 운동 선수들이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테라바디의 대표 제품인 ‘테라건’은 혁신적인 ‘퍼커시브 테라피’ 기술을 활용해 근육의 기동성, 수행 능력을 향상시키고 통증과 스트레스를 완화해줄 수 있는 전신 마사지건이다.

16mm의 심근육 도달 깊이와 분당 2,400회의 두드림으로 빠르게 혈액 순환과 근육 가동 범위를 개선해주며, 효과도 오래 지속된다.

특히 테라건을 활용해 운동 전후로 워밍업, 리커버리 과정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근육통, 허리 통증 등 일상의 여러 통증을 완화하고 수면의 질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테라건은 독자적인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로 강력하면서 조용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특허 받은 삼각형 구조의 손잡이 디자인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팔꿈치나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사용자 신체 면적의 80% 이상 커버가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테라바디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개인 루틴 설정과 다양한 부위별 팁을 통해 테라건 하나만으로 모두가 집에서도 손쉽게 개인 맞춤형 리커버리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 시장에서 테라바디는 테라건과 웨이브 시리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새로운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시작으로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또, 연내에 테라바디 어플리케이션에 한국어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 지사 설립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은 제품 수리, 업데이트 등 사후관리서비스(AS)를 보다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카페를 통해 테라바디 브랜드, 제품, 사용법 등 정보들도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테라바디(Therabody®)는 웰니스 테크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운동 효율을 극대화하고, 건강한 삶과 웰빙을 위한 신체의 기본 능력을 형성해 퍼포먼스를 최적화시켜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테라바디(Therabody®)의 창립자 겸 최고 웰니스 책임자인 제이슨 월스랜드(Jason Wersland) 박사는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인한 심각한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10년 이상의 연구와 개발을 거쳐 ‘퍼커시브 테라피’ 카테고리를 정의하는 디바이스인 ‘테라건(Theragun®)’을 발명했다. 

이 외에도 테라바디(Therabody®)는 공기압 마사지(Recovery Air®), 전기 자극 테라피(PowerDot®), 바이브레이션 테라피(Wave Series) 등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혁신적인 웰니스 생태계를 구축해 가고 있다. 

테라바디의 DNA의 근간은 과학입니다. 테라바디(Therabody®)는 내부 및 외부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검증하고 있습니다. 의료계를 포함,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테라바디는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 이상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