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 보다 완벽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장소와 시기만큼이나 패션 스타일 또한 빠질 수 없는 고민일 것이다.

오랜만의 여름 휴가에 스타일링이 고민된다면 활용도 높은 아이템에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여름 휴가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여름 슈즈와 미니백을 소개한다. 


편안한 여름 슈즈, 슬라이드와 샌들…포인트 컬러로 여름 스타일링 완성

사진 제공: 엔에프엘_쉴드 슬라이드
사진 제공: 엄브로_토피

신고 벗기 편하고 발이 시원한 슬라이드는 무더운 여름철 하나쯤 챙겨 두어야 할 아이템이다.

올 여름에는 다채로운 색상과 강화된 쿠셔닝까지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슬라이드가 대세이다.

엔에프엘(NFL)의 쉴드 슬라이드는 내구성과 쿠셔닝을 개선해 안정감을 높였으며 여유로운 착용이 가능하다. 민트, 머스타드, 핑크 등 파스텔톤의 솔리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안정적으로 발을 잡아주면서도 스타일 지수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신발을 찾는다면 샌들이 유용하다. 엄브로(UMBRO)의 토피는 볼드한 아웃솔이 우수한 쿠셔닝과 키높이 효과까지 제공한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착장에 매치할 수 있고, 산뜻하고 화사한 옐로우와 라벤더 색상도 선보여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작지만 수납력은 최고, 미니백…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  

사진 제공: NFL(엔에프엘) / 스노우피크 어패럴

소지품이 많은 여행지에서는 휴대하기 좋으면서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미니백이 인기다.

엔에프엘의 자카드 휴대폰백은 컴팩트한 사이즈이지만 자석을 적용한 메인 포켓과 별도 카드 수납이 가능한 뒷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였다.

컬러 미니 크로스백 또한 제품 앞, 뒷면의 서브 포켓과 메인 포켓으로 분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으며, 코듀라 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우수하다. 두 제품 모두 가벼운 여행은 물론, 센스 있는 백인백이나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가벼운 차림으로 여름 산행이나 엑티비티 활동을 즐기고자 한다면 몸에 밀착되는 디자인의 슬링백이 제격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듀얼테크 알파 슬링백은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장마철에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세 개의 프론트 포켓으로 여행시 소지품 사이즈에 맞게 수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어깨끈이 함께 구성돼 미니 백팩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일상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