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촬영한 2022년 가을, 겨울 캠페인 ‘#DUVETICAWONDERLAND’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듀베티카(DUVETICA)

이번 듀베티카 22FW 캠페인 화보는 보그부터 W까지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을 펴내는 글로벌 콘텐츠 그룹인 ‘콘데 나스트(Condé Nast)’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되었으며, ‘#PLAYVILLA’를 컨셉으로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밀라노 근방의 위치한 대표 휴양 도시 바레세(Varese)의 고급 별장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는 친구들과 골프,

테니스 등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함과 동시에 듀베티카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감을 강조한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담아내며 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트럼프 카드, 체스 등 재치 있는 소품들로 원더랜드(Wonderland)의 무드를 자아내며 이탈리아 특유의 유쾌한 감성까지 표현했다.

듀베티카는 2022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서의 명성에 맞게 패딩 라인업을 적극 확대, 프리미엄 패딩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아이템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전 시즌에 이어 F/W 시즌의 뉴 컬러로 리뉴얼된 버전의 반팔 다운 자켓 ‘사밀리아(SAMILIA)’와 경량 패딩 다운 베스트 자켓 ‘사모나(SAMONA)’가 출시된다.

그 외 듀베티카의 베스트셀러인 ‘디아데마(DIADEMA)’와 ‘디마(DIMA)’를 주축으로 하프 기장 다운 자켓 버전인 ‘알로로(ALLORO)’를 새롭게 선보인다.

듀베티카는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이탈리아를 베이스로 하여 설립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국내 2019년 런칭 이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프리미엄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골프웨어 브랜드가 아님에도 럭셔리한 골프룩으로 좋은 반응을 일으켰던 듀베티카는 다양한 레저 라이프에서도 착용 가능한 ‘아프레스키(Apre-ski)’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인 아프레스키 컬렉션은 스키장에서 여는 파티를 의미하는 ‘아프레스키(Apre-ski)’를 컨셉으로 다채로운 컬러감과 유니크한 프린팅 디테일이 강조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그 외 듀베티카는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본점 등 주요 백화점 내 입점하며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으며, 전년대비 300% 이상의 매출 신장을 목표로 두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함께 럭셔리 유통망 확대를 위해 지난 13일, 롯데백화점 본점 5층 남성 럭셔리 부티크 조닝에 단독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 본점 입점을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21 F/W 시즌 기준 19개 매장에서 6곳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해 22 F/W 기준 25곳으로 유통망을 확장한다.

이번 22 F/W 캠페인 속 아이템들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듀베티카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